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웨딩한복대여 이렇게 예쁜지 몰랐죠?

베틀한복 2018. 11. 5. 17:48





평소에도 한복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웨딩한복대여들을 보면

또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D


그만큼 소중한 단 하루만을 위해

입는 웨딩한복이기 때문에 더 의미있고

멋있다는 느낌이 들게 되는데요~


이미 저는 결혼을 했지만 곧 다가올

결혼식 날을 위해 한복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런 한복들이

있다는 것을 참고하셔서 남들보다 더~

멋지고 예쁘게 준비해보셨으면 해요!!















전통혼례복도 웨딩한복이 될 수 있어요..


그런데 아마 평소에 알고 있던

혼례복이랑은 또 다를 거에요:D


베틀한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파스텔 톤의 화사함을 간직한

멋스러운 웨딩한복대여!!! ^^


 이 한복을 보는 순간..

나는 진짜 한복을 모르고 살았구나..

이런 디자인이 있을 수가 있구나..

싶었다는거 아니에요 하하하!!


웨딩홀에서도 예쁘게 잘 어울려서

남들과 다른 결혼식을 원하는 분들은

이런 스타일로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웨딩한복대여를 보면 많은 분들이

예쁘다는 말도 있지만 멋있다는

말도 많이 해주시는 것 같아요:D


그만큼 한복 고유의 고급스러움이

있기 때문에 더 멋있는데요!!


다른 의상에서는 눈을 씻고 찾을 수

없는 멋스러움이 있기 때문에 한번

웨딩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다른

스타일도 입어보고 싶게 된답니다~


저도 웨딩촬영 때 입을 한복들을

고르다가 한복씬만 잔뜩 찍었지 뭐에요!


그런데 오히려 다양한 컨셉으로

준비를 해서 그런지 사진 느낌도

다채롭고 색감도 다양해서 오히려

그렇게 선택하기를 잘했다~싶더라구요~!

















사람이 이렇게 사랑스러워 집니다>_<


물론! 원피스, 정장 등등 다른 의상을

입을 때도 서로가 바라보는 모습은

너무 사랑스럽고 멋있어 보일텐데요~


그런데 이게 또 웨딩한복은 달라요~


한복은 특별한 날이 아니면 쉽게

입지 못하는 의상인데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날에 사랑하는 사람이

한복 입은 모습을 보면 내가 진짜

결혼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되고

이렇게 예쁘고 멋진 사람이었나?

새삼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그랬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충분히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최애템이 될 것 같죠?!


혼자 입어도 예쁠 것 같은데

같이 입으니깐 왠지 더 시너지 효과가

나는 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드레스나 정장은 따로 준비하고

서로 다른 분야의 의상 같은데

웨딩한복은 통일 된 느낌을 주어요!!


그래서 진짜 커플룩을 입었구나~

라는 느낌이 들게 되는데

웨딩한복대여로 준비하니깐

부담도 없고~ 직접 얼마나 괜찮은

한복인지 확인할 수 있으니

어깨춤이 춰지지 않겠습니까?~


이런게 행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D

















함께 웨딩한복대여로 입어보기도

하지만 또 다른 느낌을 주기 위해서

신랑님은 정장을 입고 신부님은

웨딩한복을 입고 찍으시길 원하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_<

뭐~ 신랑이 제복입고 신부는 드레스 입는

것과 같은 분위기라고 할 수 있겠죠??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두 의상이 너무 예쁜 모습을 보여주니깐

왠지 이런 컨셉도 욕심이 났었답니다 :D


저는 이미 타이밍을 놓쳤기 때문에

도전하지 못하지만 여러분들은

제대로 멋지게 입어보셨으면 해요~


충분히 가능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