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한복으로 웃음 지을 수 있게!

베틀한복 2018. 11. 7. 17:50






제가 결혼을 준비할 때도 신랑이

한복에 대해서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있어써 깜짝 놀랐었거든요?!


이유를 물어보니깐 신부한복은

다양할 것 같은데 신랑한복은

그만큼 다양하지 않을 것 같다는

괜한 걱정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직접 한복을 준비해 보니깐 이제는

누구보다 한복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었네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베틀한복에서

다른 어떤 곳 보다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으니 걱정없이 신랑한복을

멋지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D














세상에 이리도 멋진 한복들이 있을 수

있나? 할 정도로 매일 보는 한복이지만

저도 볼 때 마다 놀랍더라구요 ^^


잇님들에게도 신랑한복이 그랬으면 해요!


신부한복은 워낙 유명해서 얼마나 예쁜지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신랑한복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방문하셔서 다양한 한복을 보고

놀라시는데 이제는 미리 믿고! 멋있게!

준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이렇게 저와 함께 멋진 한복들을

보고 있으니 말이에요 >0<


















신랑한복도 한복의 종류가 많아요!


처음에 봤었던 한복인 배자!

지금 보시는 한복이 쾌자!


그 외에 두루마기, 답호 등등

멋진 신랑님의 미모를 빛낼 수

있는 한복들이 가득한데요:D


화사한 스타일부터 분위기 있는

스타일까지 정말.. 없는 스타일이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폭 넓어서

오히려 고민이 되실 수 있을 거에요^^


신랑신부님이 함께 오시면 신부님보다

신랑님이 더 좋아하시는 일도 많기 때문에

함께 멋지고 예쁘게 변신하는 모습을

보면서 즐겁게 준비하셨으면 좋겠네요!


















다 비슷비슷한 한복들만 있다면

그다지 끌리지 않을 것 같은데

베틀한복은 분위기가 참 다양해요!


그래서 한복이 새롭게 보이고,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디테일함까지도 완벽하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주인공이 신랑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을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할 수 있어요:D


맞춤은 물론이고 대여의 경우에는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입어보실 수 있을 텐데요 ㅎㅎ


벌써부터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괜히 고민이 되지 않으신가요!? ㅋㅋ


















요즘 파스텔톤이 많이 유행하더라구요~


하지만 반대로 파스텔 톤의 컬러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_^


신랑한복도 멋지지만 신부한복과

함께 입었을 때 그 분위기는 다른 의상으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지기 때문에

아마 깜짝 놀라시지 않을까 싶네요~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천천히

둘러보며 내 인생 최고의 한복을

베틀한복에서 찾아보시길 바래요:D

















색감부터 완벽하지 않나요?!


오늘은 베틀한복에 준비되어 있는

신랑한복 중에도 극히 일부분만

보여드린 것 같아 너무 아쉬워요 ㅠ


하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 다양한

한복들을 볼 수 있게 제 블로그 안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걱정은 NO~NO~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멋진 한복을 입고

소중한 결혼식을 보내실 수 있도록

베틀한복에서 성심 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무 걱정 말고 편안하고 즐겁게

한복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