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리마인드웨딩촬영 할 사람? 저요저요!

베틀한복 2018. 10. 18. 17:31




리마인드웨딩촬영 할 사람을

찾으신다면 저요!저요!

제가 지금이라고 하고 싶어요~


왜냐면 곧 결혼기념일이기도 한데

딱 뭘 하자.. 싶은게 없어서 굉장히

큰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계획을 세우면 좋을 것 같은데

아직 한달 넘게 남아서 차근차근

생각하고 있는데 리마인드웨딩도

너무 의미있고 좋을 것 같았어요!!


거창한게 아니더라도 예쁜 한복을 입고

집 안에서든 밖이서든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쁠 것 같지 않나요?! 흐흐















이런 예쁜 커플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나이는 딱히 정해져 있지 않아요 ^^


어떤 분들은 부모님한복이나

신랑신부한복이 따로 정해져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의미에 맞게

색감을 결정하기는 하지만 디자인이나

이렇게 리마인드웨딩촬영을 위해서

준비하는 한복의 경우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답니다 ~


그러니 평소에 입고 싶었던 느낌

그대로 입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친구는 1년에 한번씩 한복도 입고~

정장과 드레스도 입고~ 컨셉을 잡아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의미도 있고,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_<
















제가 말씀드렸던 것 처럼

제 친구도 지금 리마인드웨딩촬영을

꾸준하게 하고 있는 상황에서 주기를

어떻게 나눌 것인가에 따라 달라져요~


지금 우리 부모님들은 리마인드웨딩이라는게

있는지 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녀들이 챙겨주는 일이 많은데 지금 결혼하는

분들은 어떻게 하면 더 의미있게 우리의

결혼기념일을 보낼 수 있을지를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많이 등장하기도 한답니다 ^_^


그래서 저는 !!

나이가 들어서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으로 다양한 컨셉을 잡고 사진촬영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_<


생각만해도 떨리는데 완전 기분 좋을 듯 !!















제가 한복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어서에요!


뱃살도 많은 편인데 드레스를 입으면

고스란히 들어나지만 한복은 너무 예쁘게

잘 가려줘서 오히려 날씬해 보이는.. 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 여자인지라 이런거

하나하나 다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그러신 적 없으신가요?!ㅎㅎ


아마 본격적으로 리마인드웨딩촬영을

계획하시다 보면 어떤 의상이 좋을지

어떤 컨셉이 좋을지 수만가지

생각을 하시게 될 겁니다 ㅠㅠ ㅎㅎ


















엄마, 아빠에게도 리마인드웨딩촬영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부끄러움이 많으셔서 그런거

안해도 된다고 완강하게 그러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후회하시면 어쩌려고;;


그래도 그 의견을 묵살할 수 없기에

혹시나 생각이 있으면 말씀하시라고

말은 해둔 상태랍니다 >_<


요즘은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꼭

큰 돈을 들이지 않아도 웨딩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겁내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예쁜 건물 ~ 풍경 ~ 스튜디오 ~

들이 많이 있어서 어디서든 다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하고 싶은데

생각처럼 쉽지는 않을 것 같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한군데에서 제대로 한복 입고!

예쁜 사진들 원없이 남겨 볼 겁니당 ㅎㅎ


이런걸 보고 뽕을 뽑는다고 하는데

저 잘 할 수 있겠죠?!


잇님들께서는 컨셉을 정했는데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모르겠다면 누구나 편안하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으로

예쁜 도전 해보시길 바랄게요 ^_^


이런 웨딩촬영이 훗날에 큰 아주 큰!

추억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