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부천한복대여를 준비하러 가는 발걸음이 가볍!

베틀한복 2018. 10. 11. 17:48





이렇게 멋있는 부천한복대여가

있다면 준비하러 가는 발걸음이

한결 가볍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D


저도 오랫동안 부천한복을 준비해 본

사람으로써 여러분들에게 요즘은 어떤

한복들이 있고, 어떻게 입는게 좋은지

함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_^


사람마다 취향이 다를 수 있어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한복이 맘에 들지

않을 수 있겠지만 한복은 딱 정해져있는

스타일이 있는게 아니라 저고리, 치마, 배자

등등 내가 원하는 배색으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하지 마세요~














깔끔한 부천한복을 찾나요!?


그렇다면 분홍빛으로 두 분만의

사랑스러움을 예쁘게 표현한

한복은 어떤가요~?ㅎㅎㅎ


남자,여자 할 것 없이 누구나

잘 어울리는 컬러이기 때문에

피부톤도 더 화사해 보이고,

분위기도 러블리해 보여서

신랑신부님이 주인공이라는

것을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거에요!


여기서 신랑님이 분홍색 배자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하늘색 배자로

바꿔 입으셔도 예쁠 것 같지 않나요?!
















처음은 색감이 살아 있는

부천한복대여였다면 이번에는

연한 색감으로 이루어진

한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D


은은한 색감 때문에 포인트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는데

오히려 더 세련되 보일 수 있답니다!


특히 실제로 봤을 때 너무 아름다워서

드레스를 입은 것이 아닌기 헷갈릴

정도니깐 부천한복으로 너무 좋겠죠?


신랑신부님이 함께 입으셨을 때

시너지는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솔직히 어떤 부천한복을 입어도

저는 너무 예쁜 것 같더라구요 >_<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하늘색!


여러분들은 어떤 컬러 좋아하세요?

부천한복대여를 선택할 때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컬러나 스타일이

있다면 그에 맞추 준비할 수 있는데요.


꼭 맞춤을 하지 않아도 부천한복은

워낙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최대한 원하는 스타일로 대여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퀄리티 높은 맞춤한복을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베틀한복을 알게 된 이상

한복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요!


다른건 몰라도 한복만큼은 편안하게~

준비가 가능하실 거라 생각합니다^_^
















혹시 본식에 입을 부천한복을

찾고 계시는건 아니신가요?!


그것 또한 문제가 없다는 사실!!


한복드레스 느낌을 준비할 수 있고,

신랑님도 같이 고급스럽고 멋있는

부천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어요:D


저는 처음에 이런 한복은 연예인들만

맞춤으로 제작해서 입는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누구나 예쁘고 멋있게 입을 수 있도록

베틀한복에서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그저 편안하게 즐기면서

입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제가 어떤 부천한복이

어울리는지 잘 몰랐었는데 요즘은

누구보다 잘 알게 된 것 같아요 ^^


제 주변에 친구들도 부천한복대여를

준비하고 나서 다른 날에 한복을 준비할 때

더 편안하고 쉽게 결정했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입지 않아서 그렇지 어렵고

거부감 드는 의상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편안하게 접근해 보시길 바래요:D


입으면 내가 이렇게 예뻤나?

멋있었나? 싶을 정도로 새로운

모습들을 확인하게 되실 겁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