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웨딩촬영한복에 홀딱 반해 버릴 수 있어요!

베틀한복 2018. 10. 8. 18:12





제가 홀딱 반해버렸어요;;


항상 봐오는 한복들이지마 어떻게

입었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웨딩촬영한복은 항상 저를

가슴떨리게 하는 것 같은데요:D


여러분들도 아직 어떤 컨셉으로

한복을 입어야할지 정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_<


마음에 드는 한복들이 너무나 다양하고

많은 베틀한복 속으로 향해 볼까요?













요즘은 웨딩촬영한복으로 이런

스타일을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


예전에는 한복드레스나 퓨전한복을

많이 입었다면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강자라고 할 수 있는 전통혼례복이

이리도 아름답게 있답니다 >_<


우리가 알고 있는 붉은색 계열의 혼례복이

아니라 파스텔톤으로 더 예쁘게 표현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놀라시더라구요 ~


저도 실제로 웨딩한복을 봤는데

드레스, 정장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색적인 둘만의 웨딩촬영을

하기에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본식에서는 화사하게 입는게 좋지만

웨딩촬영한복으로는 다양한 분위기를

담아보는게 좋다고 할 수 있어요 ^^


이렇게 평소에는 접하기 힘든

컬러의 한복들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는데 다양한 컨셉을 잡고 한복을

선택하는게 너무나 좋다는 사실!!


웨딩앨범을 꺼내 봤을 때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둘의 모습에 놀라기도 하고,

새삼 우리가 이런 한복들을 입었나?

싶기도 할거랍니다 ㅎㅎㅎ


그래도 많은 분들이 한복을 제대로

입고 나서 후회하지 않고, 오히려

더 다양하게 입지 못해서 아쉽다고

하실 정도니깐 말 다했겠죠?!















저는 평소에 한복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웨딩촬영한복은 언제봐도

사랑스럽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촬영한복도 예쁘지만 그 분위기가

참으로 아름답다고 해야할까요?ㅎㅎ


혼자 입는게 아니라 함께 컬러와 디자인을

맞춰서 결정하기 때문에 더 의미있는

한복이라고 생각 한답니다 >_<


그래서 여러분들은 웨딩촬영을 하게

된다면 어떤 컨셉으로 입어보고 싶나요?


생각보다 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습들은 다양하기 때문에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에요 ~!!















많은 분들의 웨딩촬영한복을 볼때 마다

내가 보던 한복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양하게 표현해 주셔서 너무 놀랍더라구요!


화사함이 남달라서 이런 한복이라면

인생 살면서 한번쯤은 꼭!

입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놓치지 마세요~


가끔 웨딩촬영에 한복씬을 빼신다는

분들이 있는데 제가 아는 언니도 그랬지만

지금은 괜히 뺐다면서 후회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결혼기념일날 아쉬움이

남아서 한복을 입고 제대로 촬영을

한다고 할 정도니 말 다했죠>0<















다른 사람이 봤을 때도 예쁜데

서로가 봤을 때는 얼마나 예쁠까요?


화사한 색감도 그렇고 깔끔한 디자인이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어서 필수적으로

가지고 가야할 의상이라고 생각해요 ^^


여기에 패치나 자수들을 더하면

또 색다른 웨딩촬영한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두 분 만의 스타일을

멋지게 찾아보시길 바래요:D


저도 한복을 많이 입지만

한복 입는 자리에 가게 되면

괜히 어깨가 으쓱 거리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_<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기분 좋은

감정을 느껴보게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