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신랑신부한복대여로 마음이 흔들려요~

베틀한복 2018. 10. 2. 17:40





너무 많은 신랑신부한복들을

봤지만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한복들이 모여 있는 곳이 었어요!


바로 베틀한복!


많은 분들이 신랑신부한복대여와

맞춤을 가리지 않고 준비해 주고

있으시기 때문에 더 멋진 한복을

입어 볼 수 있는데요 ^_^


한복을 입게 되면 이런 즐거움과

멋 때문에 찾게 된 다는 것을

아마 가슴 깊이 알게 되실거에요!


그럼 가슴도 따뜻해 지고, 즐거운

한복 준비하러 가보시겠어요~?ㅎㅎ












딱 봐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신랑신부님을 위한 한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의미있는 것 같아요!


신랑신부한복대여는 하루 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위해서 입는 것이기 때문에

그에 맞는 퀄리티를 보여주는 한복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너무 저렴하지도~ 너무 비싸지도~

않은 곳에서 준비를 해야지 내가 원하는

퀄리티의 멋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저도 그렇지만 신랑신부한복은 너무

저렴하면 그정도의 값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정말 조심해야해요^_^














너무 화사하고 러블리한 한복이 싫으신가요?


그럴 때는 신랑, 신부 누구나 만족하면서

입을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선택하시면 된다는 사실 !! ^^


신랑신부한복이라고 해서 딱 정해져있는

스타일이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베틀한복의

다양한 한복들을 직접 배색해서 예쁘게

입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내가 몰랐던

한복들을 알게 되고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겁니다:D
















제가 말 했죠?!

꼭 밝은 느낌으로 입지

않아도 된다고 말이에요 ㅎㅎ


신랑신부한복대여는 어떤 디자인을

선택해도 한복 마다 분위기가 다~

특별하기 때문에 입는 한복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래서 저도 결혼할 때 본식에서는

한 벌 만 입을 수 있으니깐 웨딩촬영 때

원없이 많이 입었었답니다 >_<


여러분들도 저처럼 제대로 된

신랑신부한복으로 예쁜 모습

많이 담아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제가 이때까지 보지 못했었던

한복들도 다~ 만나 볼 수 있어요!


한복이 이렇게 멋지고 고급스러운

의상이었는지 모를 때가 있는데

그런 생각을 바뀌게 해준다고 할까요?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이렇게도

준비할 수 있구나! 하면서 새로움을

알려주기 때문에 한복과 더 친숙해지는

시간을 갖게 될 수 있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직접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해 보시면 알겠지만 세상에 누구라도

멋지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

때문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은 없어용~
















그런 멋지고, 아름다운 한복을

전해 줄 수 있도록 함께 예쁜한복을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_<

아마 이번에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제대로 준비하게 되면 앞으로 한복이

필요한 순간에 가장 먼제 베틀한복이

떠오르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


항상 같은 자리에서 제자리 걸음을

하는게 아니라 한발자국 씩 나아가는

곳이기 때문에 더 보람있고,

멋진 신랑신부한복을 만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세상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