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안산한복대여만의 예쁨이 살아났다.

베틀한복 2017. 11. 4. 09:00






센스있는 감각의 1등!

안산한복대여로 얼마나 아름다운지

한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ㅎㅎ


안산한복은 항상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을 보여주고,

만족시켜주기 때문에

최고라고 말 할 수 있답니다.


함께 웃고, 즐기면서 입을 수 있는

신랑신부님들의 멋진 한복패션을

지금 저와 함께 찾아보도록 해요!!











보기만해도 주변 사람들이

사랑의 기운을 가득 받아갈 듯한

아름다운 한복패션이지 않나요?


서로가 같은 배색으로 커플느낌을

팍팍! 살렸기때문에 하나된 분위기로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하지만 이 반대로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선택해도 예쁘기때문에

취향이 맞지 않아서 걱정이신 분들도

절대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요~


안산한복대여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서로의 취향은 살리고,

함께 어울림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한복의 신세계를 경험하실겁니다.











굉장히 고급스럽죠?


우리가 상상했었던 안산한복의

그 이상을 보여주는 것 같지 않나요?


표현되지 않을 스타일이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안산한복대여들이

있기때문에 걱정은 노노~~


그저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으로

예쁘게 입을 수 있을지만

고민해 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웨딩촬영은 물론 결혼식 날까지도

완벽하게 입어보실 수 있는

베틀한복의 센스를 경험해보세요!











안산한복대여는 딱 정해진

단색으로만 한복이 구성된게

아니라 파스텔톤으로 연한

분위기의 한복들도 있어요:)


보통은 맞춤을 해야지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한복들도 안산한복으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기때문에

아마 더 찾아주시는게 아닐까요?ㅎㅎ


사진만 예쁘게 보정해서

보여드리는게 아니라 최대한

가까운 한복의 느낌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기때문에

남다른 한복의 품격을

경험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안산한복대여의 종류가

별로 없으면 어쩌지 라는 고민으로

시작하셨을지 모르겠지만

입고 싶은 한복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되게 되실거에요 ㅎㅎ


손으로 셀 수 없고, 눈으로도

다 확인하기 힘든 안산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인데요>_<


신랑신부님들은 물론 부모님들까지

함께 입을 수 있기때문에 더 잔치다운

분위기와 흥겨움을 담아보셨으면 좋겠네요!









왠지 분위기있는 안산한복으로

마무리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


같은 치마라고해도 저고리를

어떻게 선택했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고 반대로 어떤 치마를

선택했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이 한복이랍니다 ㅎㅎ


그런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안산한복대여로 그동안

꿈꾸고, 생각해 두셨던 한복을

마음껏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소중한 날에 입는 한복이라면

원하는데로 마음껏 입을 수 있으니 말이죠!


예쁜 준비하셔서 부모님들께도

예쁨 받는 신랑신부님이 되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