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맞춤가격이 왜 달라요?

베틀한복 2017. 11. 13. 08:30





한복을 가까이에서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맞춤한복가격이

달라지는 이유나 어떤 것으로

차이가 나는지 파악하는건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하지만 이번 시간을 통해서

조금은 궁금증에 대해서 조금은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큰 기준을 말씀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만 잘 이해하신다면

더 합리적으로 한복맞춤을

준비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한복맞춤이 좋은 이유는 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는 거겠죠?


하지만 한복맞춤가격이 내가

생각했던 퀄리티에 비해서 과하게

느껴진 다면 그것 또한 굉장히

씁쓸한 부분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원단!


원단을 어떤걸 사용하였느냐에

따라서 한복의 전체적은 분위기나

고급스러움이 달라진답니다 ㅎㅎ


베틀한복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원단을 쓰는게 아니라

직접 색감을 지정하여 원단을

사용하기때문에 더 특별한데요!!


그렇다면 맞춤한복을 둘 만의

느낌으로 더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요 ?













평소에 자주 입지 않은

한복이기때문에 저는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


물론 한복맞춤가격을 알아볼때

굉장히 머리아프고, 고민이

되셨기도 하겠지만 막상 나만의

한복맞춤을 직접 보게 된다면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스트레스가

조금은 해소가 될 수 있답니다!!


왜냐구요??


전 세계를 통틀어서 나만을

위한 의상이 있다는 것 만큼

의미있는 일이 없기 때문이에요~


활용성 있게 제작을 하고,

다른 날에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맞춤한복이라면 더 완벽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한복맞춤가격을 정할때

또 한가지 염두해야하는 것은

바로 디자인적인 부분이랍니다!


자수, 패치 등등 어떤 악세사리들이

추가 되었느냐에 따라서도

맞춤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요 ^^

 

내가 평소에 좋아했던 비즈 등의

장신구를 추가해도 좋겠지만 내가

측정한 비용이 있다면 그 안에서

유도리있게 맞추는 것도 좋겠죠?


가장 편안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 베틀한복이기때문에

아마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을 찾는

것에는 으뜸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한복맞춤가격을 좌지우지 하는

가장 큰 이유라고 하면 할 수 있는

두가지를 설명해 드렸는데요 ^^


하지만 무엇보다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맞춤을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 필요하겠죠?


신체적인 특성과 나의 피부톤

등을 잘 고려해서 일반한복과는

다른 나만의 한복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얼마만큼 아름다워질 수

있는지 베틀한복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차분한 느낌으로 한복맞춤을

선택하시게 되시면 어느 자리에서든

어울림있이 입을 수 있겠죠?ㅎㅎ


한복은 내가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따라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요 ^^


그러기때문에 평소에 내가

이 한복을 맞춰서 어디서 주로

입을 것인가를 계산에서 결정한다면

더 효율성있게 입을 수 있답니다!


한복맞춤가격은 합리적이지만

디자인은 최고로 준비할 수 있는

베틀한복에서 멋진 맞춤한복을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