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예쁜한복을 결정할 중요한 시점!

베틀한복 2017. 10. 31. 18:06






예쁜한복을 결정하는 중요한

시점이 드디어 왔습니다~!!


오늘은 신부님들에게 어울리는

어여쁜 한복을 볼까 하는데요~


맞춤으로 나만의 컬러와 디자인을

한번에 잡은 스타일로 어떻게

입을 수 있는지 확인해 봐요:)









완전 분위기있는 한복패션!!


이정도는 입어줘야지 예쁜한복을

제대로 입었다고 할 수 있겠죠?


한복의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아름다움까지 사로잡았기때문에

신부님께서 입으실 한복으로

좋지 않을까 생각을 했어요~


당의 자체가 워낙 품위있고,

우아해보이게 해주는 최고의

의상이기때문에 더 좋은 것 같은데요!


한국, 외국 어디서라도 한복의

멋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왠지 더 의미있지 않을까요?^0^











하늘하늘한 소녀처럼 보이는

그런 예쁜한복이라면 어때요?


4계절 상관없이 언제든지

어여쁜 모습을 보여주면서

입을 수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제가 굉장히 좋아한답니다>_<


저도 나중에 한복을 맞춰야 한다면

꼭 이런 배색으로 해보고 싶어요 ㅎㅎ


평상시에 입는 옷으로는

느껴보지 못했던 컬러도

예쁠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워

보이기때문에 매력있거든요!!


여러분들도 평소에는 시도해보지

못했었거나 입어보고 싶었던 스타일로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한복이라면

백번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여자이기때문에 즐겨볼 수 있는

예쁜한복 스타일이 있기때문에

그 기회를 놓치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는데요 ㅎㅎㅎ


특히 결혼식이라는 중요한 자리에서

입는 한복스타일은 어느때보다도

더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해야하는

부분이기때문에 고민되실거에요:)


그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베틀한복에서 결정해본다면

인생에서 있어서 가장 잘 어울리고,

만족스러운 한복을 만나실 수 있을겁니다.











어떤 예쁜한복을 선택했느냐에

따라서 나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보일 수 있다는 사실!!>_<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한복의 이미지보다 훨씬

다양한 종류들이 있답니다 ㅎㅎ


실제로 입어보면 한복이 얼마나

멋진 의상인지 알게 되실거에요!


선과 색이 아름다운 우리의

전통의상이기때문에 가장 예쁠때

한번쯤 제대로 입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전통한복 스타일들도 많지만

이렇게 레이스나 비즈로 꾸며진

예쁜한복들도 많이 있답니다 ^^


그래서 나만의 색깔을 담아

스타일링하기에 참 좋아요~~


맞춤을 하실 경우에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의 한복이 탄생되는

것이기때문에 의미가 있을 수 있어

결혼을 기념해서 제작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베틀한복은 대여로도

충분히 퀄리티 높은 예쁜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어느쪽으로든

무리없이 준비하실 수 있답니다~


베틀한복과 함께라면 한복준비는

끝났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