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수원한복대여로 또 다른 나를 찾아볼 차례!

베틀한복 2017. 10. 3. 08:30






원래 알고 있던 내가 맞나?

싶은 생각이 수원한복대여를

입을때 문득 들게 된답니다 ㅎㅎ


한복이 전혀 어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나에게는 어울리는

색깔이 있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막상 수원한복을 입어보게 되시면

생각하셨던 것 외에 다른 느낌의

한복스타일이 잘 어울릴 수 있는데요!


다양함을 느껴볼 수 있고,

또 다른 나를 찾아볼 수 있는

한복의 무한 매력에

지금 저와 빠져보시겠어요?










왠지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셨었나요?ㅎㅎ


의외로 많은 분들이 결혼식때

입어보고 싶은 수원한복 스타일을

여쭤보게 되면 이렇게 웨딩한복

스타일의 느낌을 말해주신답니다>_<


이런 수원한복대여의 경우에는

웨딩촬영에서도 충분히 예쁘지만

보식에서도 절대 뒤쳐지지 않죠!!


특히 한국적인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함께 절묘하게

어울러져 있기때문에 더 최고


아마 멋진 한복을 입고 어느 자리든

가시게 된다면 아름답고, 멋지다는

칭찬을 많이 듣게 되실거랍니다 ㅎㅎ












누가 봐도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의 한복 스타일이죠?


수원한복대여는 오늘 이시간에

소개해드리지 못한 더 다양한

스타일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D


한복의 진짜 매력을 한번도

경험해보신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에 수원한복을 준비하시면서

제대로 알아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우리가 글과 사진으로 알게 된

한복의 모습보다 훨씬 다양한

장점들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보는 사람들에게도 제대로

나의 매력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내 눈에만 이정도면 괜찮다~

싶은게 아니라 남들이 봤을때도

멋진 수원한복이었으면 해요:D


왜냐면!!

그날의 주인공이 신랑신부님

이시기때문인데요 ㅎㅎ


한국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수원한복대여부터 퓨전 스타일의

한복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한 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기때문에

기대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_<


그만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이랍니다~












신랑신부님께서 입으실 수원한복을

보시면서 부모님들도 함께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단독매장으로 운영중이기때문에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여유있게

한복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복집이 이렇게

크고, 규모가 있다는 것에 놀라실만큼

천천히 골라보실 수 있기때문에

부모님의 한복도 함께 준비하셔야한다면

절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_<


부모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수원한복대여이기때문에

번거롭게 여러군데를 갈 필요 없이

한번에 선택해보실 수 있으시겠죠?ㅎㅎ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아직도 한국적인 감각이 많이

들어가있는 수원한복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ㅎㅎ


베틀한복의 특성상 쉽게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랜만에

앨범을 꺼내봐도 최근에
촬영한 것만 같은

기분을 들게 해주는데요~


여러분들이 훗날 다시 한복을

입었을때의 사진을 보게된다면

이때 수원한복대여는 정말 멋있게

잘 선택했다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예쁘게 준비하셨으면 합니다:D


그런 준비가 가능하도록 이미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되어있는

베틀한복이기때문에 아무런 걱정없이

편안하게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