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예쁨이 다른 의정부한복대여라고 할까?

베틀한복 2017. 10. 13. 17:09





정말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들에게는 더 좋은

시간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다른 곳과 예쁨이 다른

의정부한복대여라고 할까요?


결혼한복을 준비함에 있어서는

정말 칼같이 예쁘게 했다는

칭찬을 받으실 수 있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당ㅎㅎ


의정부한복 지금부터 시작할테니

예쁘게 봐주시길 바랄게요 ~










많은 분들이 이정도 퀄리티 높은

의정부한복을 입기 위해서는

대여가 아닌 맞춤으로 준비를

해야된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하지만 ~~ 베틀한복에서는

의정부한복대여로 지금 보시는

한복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이때까지 한복을 제대로 입어본

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입어보실 수 있지 않을까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실거라 생각해요!










이정도 화사한 느낌의

의정부한복대여는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어야겠지요~?^^


웨딩촬영때 많이 찾으시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의정부한복은 웨딩촬영/본식 등

입어야하는 자리와 장소에 어울리는

컨셉에 맞게 준비할 수 있어서

더 좋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어떤 정해진 틀에서만 똑같이

입고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마다의 분위기나 입는 자리에

특성에 맞춰서 입는 것이기때문에

달라도 뭔가가 다르다는 것을

아마 한번에 느끼게 되실거에요>_<










단아한 매력이 있는 스타일은

어른들께서도 굉장히 좋아하는

패션이기때문에 본식날 피로연이나

2부 예식에 입으시면 좋답니다!!


어른들께 인사를 드릴때

어떤 의정부한복대여를 해야할지

모르시겠다면 지금 보시는 한복도

딱 좋은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의정부한복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서 이때까지 나도 잘 몰랐던

나의 모습이나 분위기를

찾아주기때문에 신나고

유익한 시간이 되실겁니다~


생각하고 계시는 것 보다 한복은

훨씬 대단하고, 멋진 의상이거든요!

ㅎㅎㅎㅎㅎ











완전 사랑스러워요 ㅠㅠ


저는 이렇게 사랑스러운

의정부한복을 볼때마다 다시 한번

그 시절로 돌아가서 멋진 한복을

다시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왠지 그때는 다른 분위기로?ㅎㅎ


지금도 충분히 입을 수 있지만

왠지 결혼할때 입는 한복은

더 의미있을 것 같잖아요~


여러분들도 나중에 언제 다시

한복을 입게 되실지 알 수 없기에

한번 준비하는 의정부한복대여를

멋지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하객, 돌, 혼주 등의 한복들은

자녀가 결혼할때나 어떤 기회가

있다면 다시 입어 볼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겠지만 결혼한복은

그렇지 않다는건 잘 아실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드레스와 정장,

신혼여행을 준비할때 더 열심히

정성껏 알아보는 것도 있을겁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의정부한복대여로

기억에 오래남고, 정말 예쁘게

잘 입었다~라는 생각이 꼭꼭!

드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누가봐도 멋지고, 퀄리티 높은

한복이라는 것이 느껴질 수 있도록

멋지게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