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당의한복이 내 마음을 훔쳤어요!

베틀한복 2017. 8. 17. 16:38





제 마음을 훔쳐버린

한복이 하나 있습니다:D


그것은 바로?


당의


아마 여러분들도 실제로 보고

입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정말 고급스럽고 멋지다는거!!


당의한복이라고해서 너무 무거워

보이고, 딱딱해보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여성스러워 보인답니다.


그러니 한번쯤은 알고

넘어가보는 것이 좋겠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마 기존에 알던 한복집에서

이렇게 고운 당의 색상을

보신 적이 없으셨을 겁니다:D


저 또한 당의를 굉장히 사랑하고,

좋아하기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당의한복을 소개해드릴 것에 대해서

기분 좋고, 떨리는데요>-<


우리옷의 아름다움이 가장 잘

표현된 한복이라고 할 수 있기때문에

한복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고,

제대로 입어보고 싶다면

저는 당의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본식때에도 드레스와 정장이 아닌

한복을 입어주시고 있답니다 ^^


그만큼 드레스 몫지 않게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주기때문에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화사한 비즈로 러블리함을 살려

당의한복의 다른 면을 보여준답니다.


당의의 기품은 그대로 있지만

화사한 색감과 장식들은

아름다움을 더해주기때문인데요.


본식이나 웨딩촬영 등등

어떤 곳에서 입으셔도 가장

아름다우실 수 있으실거에요^-^












완전 분홍분홍!!!


여성분들이라면 분홍빛의

고운 당의한복을 빼놓을 수 없죠!


지금은 더 화사하게 나온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상큼한 분위기를

함께 보여주기때문에 당의에

또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같은 당의라고해도 어떤 치마색으로

배색을 맞췄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느낌의 한복으로 입어볼 수 있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내가 원하는 느낌대로 배색을 하고,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한복의 가장 큰 장점이기때문에

나만의 분위기를 찾기에 좋겠죠?^^












연보라색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 주변 지인은 보라색을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결혼할때

꼭 이 당의한복을 입고야

말겠다고 몇번을 말했답니다.


너무 쨍한 색상이 아니기때문에

아마 더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


특히 남자한복도 함께 커플로

입어볼 수 있기때문에 매력이

어마어마 하다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모든 당의한복은 다

커플로 입어볼 수 있답니다>.<)











짜잔!!

마지막은 역시 레이스와 당의에

콜라보를 만나봐야하지 않겠어요?^^


소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특히 시스루로 되어있기때문에

이게 당의한복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답니다 ㅎㅎ


아마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의상중에

가장 여성미가 강하지 않나 싶어요:D


이렇게 팔색조라고 하기에도 부족한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한복을

어떤 자리에 입어보고 싶으신가요?


저는 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