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당의로 신부한복을 choice!

베틀한복 2016. 9. 30. 13:37





신부한복을 당의로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잡아서 예쁘게

변신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 어울리는 사람이 없다는 걸로

유명한 당의한복은 제가 참 좋아하는

디자인이기도 하기때문에

더욱 열정이 넘친답니다


어떤 한복을 보게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너무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딱 봐도 신부한복이라는걸

알게될 정도로 사랑스럽답니다:D


저도 당의를 참 좋아하지만

아직 이렇게 화사한 스타일을

입어보지는 못했었는데요 ㅠㅠ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꼭 입고 싶은 한복이기때문에

저는 고민도 없이 결정할 것 같네요~


우리는 당의가 한가지 디자인만

있을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양함을 만나보실거에요~





특히 한옥이나 궁같은 곳에서

웨딩촬영을 하신다면 예쁜 사진을

찍어보실 수 있을텐데요 ^^


옛날 사극들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중전들이 많이 입었던 당의이기때문에

여자라면 한번쯤은 입고 싶어지는

스타일이라고 생각을 해요


키가 크신 체형이나 작으신 체형

모든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신부한복이 있기때문에 한복 스타일링을

하실때 큰 어려움이 없으실거랍니다:D


내가 평소에 입어보고 싶었던

한복이 있으시다면 그냥 흘러가게

내비두시기 보다는 잡아서

제대로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


화려한 레이스로 이루어진 당의는

사랑스럽고, 순수한 모습을 비춰줍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신부한복으로

결정해주시는 스타일이기도 하기때문에

안 예쁠수가 없을텐데용 ㅎㅎ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장 아름다운

신부님으로 변화시켜줄 수 있는

레이스당의만의 멋진 모습들을

가득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으로 봐도 예쁘지만 실제로 보면

더 예쁘고, 입어보시면 더 아름답답니다 ><




아마 딱 전통스타일의 당의를

찾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


녹색 당의와 강렬한 붉은색 치마의

조화는 시선강탈 제대로 한답니다!!


요즘 퓨전스타일이나 다양한

한복스타일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전통 본연의 아름다움때문인지

절대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큰 자부심으로 입을 수 있는

신부한복이기때문에 나의 특색을

살려보고 싶으시다면 도전해봐도

좋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죠?!





미니 당의가 너무 귀엽죠>0<


키가 아담하시고,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계시는 신부님들이라면

더욱 잘 어울리실 스타일인데요~


톡톡 튀는 원단을 사용해서 그런지

생동감과 매력이 넘치는 모습을

연출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한번 입으면 아쉽고, 두번 세번

더 입고 싶게 만드는 신부한복의

매력을 한번 느껴보시겠어요??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한복이

어떤 것인지를 느껴보게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