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배자가 신랑한복의 flower다.

베틀한복 2016. 7. 27. 14:06



신랑한복의 flower(꽃)은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쾌자, 두루마기

등등 많은 것들이 있지만

단연 최고는 배자라고 생각합니다:D


오랜 시간동안 남성분들의 한복을

책임져 왔기때문에 이만한 멋진

스타일이 없다고 생각하는데용 ㅎㅎ


제 마음과 동일하실지 함께 보실까요?




정말 옛날을 생각하면...

항상 신랑한복을 생각하면

뭔가 속상하지 않으셨나요?


입을 것도 별로 없고, 신부님이

입으실 한복은 엄청 많은데

신랑님은 그닥이셨나요..?


이제는 달라진 신랑님만의 스타일을

눈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0<


많은 남자연예인 분들도 찾아주시기

때문에 그만큼 그때그때 유행하는

배자, 쾌자 등 모든 한복들을

셥렵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0^




이제 더이상 신부님의 한복에

맞춰서 배자를 고르지 않아도

신랑님만의 스타일을 살려서 입어

더욱 세련된 멋을 살릴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그냥 신랑한복을 입으면

어쩔 수 없는 자리이기때문에 갖춰

입은거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지금은

너무 멋지기 때문에 입고 싶게 만드는

그런 의상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저도 제 동생이 결혼을 한다면

어떤 한복을 입혀줄지 벌써 머리속으로

수만번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


그만큼 너무 멋진 한복들이

많기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는거!




몇몇 한복집이 저희만의

배자 스타일을 따라하는

경우를 본적이 많았는데요 ^^


하지만 그런 신랑한복과

사진으로 비교를해도 어떻게

다른지 쉽게 파악이 될거랍니다!


만약 사진으로 힘들다고 생각되신다면

실제로 가서 만져보고, 입어본다면

다들 왜 이 한복을 선호하고,

입고 싶어하는지 아실거에요 ㅎㅎ


여려울수록 조금은 돌아가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너무 조급하게

보기보다는 편안하게 보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0^



보통 신랑한복을 선택하실때

다른 색상보다는 이런 푸른색

계열의 배자를 선호하시더라구요^^


화사하고,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이 될 수 있겠는데용 ㅎㅎ


맞춤도 어떤 행사 자리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기때문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급스러움의 정석을

배자로 보여주고 있네요:D


이런 분위기도 선호하시죠?


솔직히 저는 신랑한복을 봤을때

안 멋있는건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배자를 볼때도 그랬지만 다른 한복을

봤을때도 진짜 멋있고,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생각했는데요~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추천해주면서

가장 멋진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