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명불허전 예쁜한복이라고 아시나몰라.

베틀한복 2016. 8. 9. 17:23




다른건 몰라도 명불허전으로 예쁜한복이라

칭찬을 무지하게 받은게 뭔지 아십니까??


저도 이 한복은 그냥 드라마에서만

존재하고 입을 수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제가 즐겨입고, 좋아하는 당의에

멋진 모습을 소개해드립니당 ^0^




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 고운 색감은

나의 아름다움을 높여준다고 할까요?


어떤 말로 풀이를 하기에

힘들 수 있지만 그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0<


무조건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것이

예쁜한복이라는 편견이 있으셨다면

한복을 고를때는 다양한 면으로

예쁠 수 있다는걸 느껴보시는게 좋아요~


아마 품격높은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짐작하실 수 있을거랍니다




레이스가 이렇게 예쁩니다^^


기존에 있던 당의에 틀을 벗어나서

더 사랑스러워진 모습으로 변신했는데요:D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성인이되어서

항상 당의만 입었었던것 같아요 ㅎㅎ


제가 단점으로 생각하는 체형을

아름답게 커버해줄 수 있는

예쁜한복이라서 좋은가봐용 ^^


사람마다 어울릴 수 있는 한복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많이 알고, 입어보실수록

나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렇다고 한복을 처음 입기때문에

나랑 어울리지 않을까 걱정하시나요?


저도 처음에 잘 모르기때문에

나랑 안어울리는 한복을 보여주면

어떻게하지.. 라면서 걱정을

엄청 무지하게 했었답니다 ㅎㅎ


예쁜한복들을 골라서 내가 직접 입고,

거울로 확인도하고, 선생님들이 추천해주시는

한복들을 보니깐 훨씬 좋더라구요~^^




미세하게 선을 달리하면 할수록

다른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ㅎ


여기만 다른 이유는 한복의 사이즈가

정말 다양하기때문에 한벌 맞추기는

부담스러운데 그냥 대여로 입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언제든지 입을 수 있습니다~


여유가 있다는게 무엇인지

이런게 진정한 한복집이라는걸

예쁜한복들을 쫘르륵~ 눈으로

확인하는순간 뜨악!하실거에요 ^^




매일 이렇게 예쁜한복을 입고

돌아다닐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옛날에는 한복을 입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는게 되게 이상한 일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요즘은 부러움의 대상입니다..


그만큼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기때문에 입을 수 있는 날이

왔을때 확실하게 나의 미모를 살려서

꼭!!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ㅎㅎ


진짜 이건 제가 느꼈던건데 내 자신이

뭔가 특별하게 느껴졌답니다>0< ㅎㅎ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감정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