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한복대여전문점에 당의를 모른다니?

베틀한복 2016. 3. 22. 18:35




누구나 한복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은 거쳐갔을

만한 한복대여전문점의 스타일><


바로 당의한복입니당


다른 어떤 한복들보다 유독

눈에 띄고, 여성들의 마음을

휘어잡은 한복이기도 하지요!!


미세먼지가 강한 오늘의

꾸리꾸리한 날씨를 잡아주고,

내 기분을 up! 시켜줄 수 있는

기분 좋은 한복들을 만나볼까요?




아름다운 면모를 보여주는데

정말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 색을 다~~

가지고 있는 당의이기때문에

더욱 심쿵한 느낌이 드는데요?!


한복대여전문점에서 너무나

큰 인기를 끌고 있기때문에

베틀한복을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입어보셨으면 합니당


저도 입어봤는데.. 정말 예뻐요..

피부도 화사해 보이고,

공주가 된 느낌이랄까요??ㅎㅎ



당의!!>0<

아이 사랑스러워라...


요즘 너무 사랑스러운 한복들이

와장창 나와서 그런지 어느것

하나를 결정하기른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많은 한복대여전문점을

방문해서 어떤게 가장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알아보고,

별로 어울리지도 않은것을

추천해준다거나 하는 부분을

확인해보아야할 필요가 있는데용!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해서 많은 분들을

놀랍게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져

날아갈 것 같네용~~ 




저는 당의라고하면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중전마마

의상에 한복이라고 생각했었는데

한복대여전문점에서 너무나

많은 한복들을 접하고, 보다보니

다양한게 많구나 느꼈습니당>-<


괜히 욕심이 난다고 할까요??


요즘은 일반 저고리에 치마보다는

당의에 치마를 더 익숙해하고,

좋아할 수 있기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D


저도 그랬지만 여러분들도

한번 입으면 두번 입고 싶은

기분이 드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이 당의를 입었었어요^^


정말 예쁩니다..

특히 저처럼 통통한 체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커버가

가능하고, 딱 예쁜 몸매 라인을

보여주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이렇게 예뻐보일 수 있다는것을

한복대여전문점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당!


사진도 정말 많이 찍고,

인사동과 경복궁을 가서 그런지

평생들을 예쁘다는 소리

다 듣고 왔었던 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제대로 한복을

입는다면 저보다 더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을 수 있을겁니다




멋진 전통 당의!!


아마 많이 보신분들도 있을겁니다^^


저도 처음 한복을 보고

반했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저처럼 한복의 큰 아름다움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요ㅎㅎ


워낙 아름답기로 소문이 자자한

한복이기때문에 대단한

한복의 태를 느낄 수 있을거에요~


벌써부터 여러분들이 두근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정말 입고 싶다는

마음에 소리까지 들리는 것 같네요 ㅎㅎ


한복대여전문점에는 이보다 더

아름답고 멋진 한복들이

많기때문에 믿고, 행복한 날을

준비하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