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두루마기,배자,당의

한복집하면 역시 배자를 잘해야하지 않나요?

베틀한복 2018. 1. 18. 17:24






한복집하면 이것저것 따지고 결정해야하는

부분들이 많을 수 있겠지만 저는 그 중에서

요즘은 어떤 배자들이 있는지 파악하고,

한복집을 결정할때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보았답니다 ㅎㅎ


나중에 한복대여점에 방문했을때 요즘은

어느정도의 퀄리티로 한복이 준비되는지

파악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____^


그럼 오늘은 어떤 멋진 한복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빨리 볼까요!!











배자가 이렇게 멋있습니다 :)


물론 사람의 체형이나 분위기에 따라서

배자/쾌자/두루마기 등등 어울리는 한복이

다를 수 있겠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다 어울린다고 할 수 있는게 바로

배자 디자인이라고 생각을 해요 ^_^


특히 베틀한복집에서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한복들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억지로 준비하는 한복이 아닌 내가 정말

원하는 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답니다.


사이즈도 굉장히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

한복을 누구보다 멋지게 대여라고 해도

내 몸에 딱 맞게 입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중요한 날에 한복을 준비하고

계시는 거라면 그 어느 곳보다 퀄리티

높고, 고급스럽다고 자신 할 수 있는

베틀에서 준비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예를 들어 신랑신부님께서 함께 한복을

준비할때며 남자한복 보다는 여자한복을

중심으로 준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자한복에 맞춰 어떤 한복이 좋을지

결정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한복집에서는 내 취향대로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다는 사실~~ ^_^


물로 같은 느낌으로 맞춰서 입는 것도

좋을 수 있겠지만 너무너무 취향이

맞지 않아 결정하기 힘드시다면

서로 다른 느낌으로도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배자의 세계보다

훨씬 넓은 세계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답니다











이렇게 선택하신 배자에 맞게

여자한복도 선택할 수 있어요!!


베틀 한복집에서는 사람이 한복을

입었을때 가장 멋있어 보이게 해주는

핏을 알기때문에 다른 곳에서 입는

한복과 뭔가 다르다는걸 실제로

보신다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ㅎㅎ


오랜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신뢰를

받으며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만큼 만족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었기때문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한복이라는게 가깝지만 멀게만

느껴질수도 있는 의상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직접 준비해보신다면 절대

후회하시지 않으실 거에요~>_<










키가 아담하신 분들에게는 길이가 긴

쾌자보다는 길이가 짧은 배자가

더 잘 어울리실 수 있을텐데요 ^_^


사진으로 봤을때와 직접 입어봤을때의

분위기가 다를 수 있겠지만 어느 정도

나의 스타일을 먼저 파악하고 가는 것도

한복집에서 후회없이 선택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직접 봤을때는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한 눈에 다 담지 못해 못 본 한복들이

많을 수 있기때문에 미리 준비해서

어떤 한복이 입고 싶다는 것을 말씀해

주신다면 절대 후회가 없겠죠??









여성분들도 그렇지만 남성분들도

한복이 필요할때가 많이 있으실겁니다.


특히 집안의 행사도 그렇고, 발표회와

같은 자리도 있을 수 있는데요 :)

그런 다양한 날에 그때그때 다른 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한복집에서 멋지고,

고급스러운 한복을 입어보세요 ㅎㅎ


매번 똑같은 배자를 준비하는게 아니라

해가 바뀔때마다 새로운 디자인들을

소개해드리고 있기때문에 방문하실때마다

절대 지루하시지 않으실겁니다 >_<


그럼 성공적인 한복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