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인천한복대여가 궁금해 Honey~

베틀한복 2017. 8. 9. 16:47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두근두근 떨리는 일이 있죠!


한복준비


내가 진짜로 결혼하는구나~

준비를 하고 있는구나~

실감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천한복대여로 누구나

궁금해하는 신랑신부님들의

한복 스타일을 준비했는데요.


더 다양한 스타일들도 많지만

극히 일부분의 인천한복을

준비했기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지금 보는데 내 스타일이 없다고

절대 아예 없는게 아니랍니다 ㅎㅎ










곱지 않나요?^^


이렇게 예쁜 인천한복대여를

보고 있노라면 저도 다시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는 생각을 한답니다 ~


리마인드웨딩을 말하는거겠죠?ㅎ


예~~~전과는 다르게 너무나

매력적인 인천한복들이 많아져서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랍니다>_<


가능만 하다면 모든 한복들을

다 입어보고 싶다고 해야할까요?


쉽게 유행을 타지 않고 나중에

웨딩앨범을 꺼내봐도 촌스럽지

않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누구보다 멋지게 입어보세요











인천한복대여가 왜 필요할까?

라는 생각때문에 갈팡질팡

고민하고 계시는 것은 아닌지~


다른 나라의 전통의상이 있듯

대한민국에도 전통의상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한복이죠!


그런 한복을 집안에 큰 행사나

잔칫날이 아니라면 쉽게 입거나

접해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랍니다.


하지만 이렇게 특별한 결혼식날에

입는다면 나중에 끝까지 한복을

입지 못 할 일은 없을텐데요 ^^


좋은 기회가 왔다면 그 기회가

허투루 사라지지 않도록

누구보다 멋지게 성공을

시켜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만큼 멋진 인천한복이 있으니깐

걱정할 것은 없다고 생각해요 ㅎㅎ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빛나는 인천한복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더 멋진

결혼식을 만들어주는 거겠죠?


한복이 다 거기서 거기같은데

차이가 나는것인지 의문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몇군데만 둘러봐도 그 차이를

느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D


실제로 어떤 원단을 어떤

디자인과 스타일로 만들어졌느냐에

따라서 한복의 느낌이 달라지는데요!


인천한복대여는 사람에게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한복의 핏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때문에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저는 이렇게 인천한복대여를

곱게 차려입으신 신랑신부님을

볼때마다 괜히 두근거린답니다


그 설레이는 마음을

알기 때문이라고 해야할까요?


최대한 신랑신부님께서 한번쯤

입어보고 싶으셨던 한복스타일을

맞춰서 준비해볼 수 있을만큼

다양한 인천한복들이 있기때문에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을정도로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멋지게 준비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손품과 발품을 열심히 파신만큼

결과가 완벽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누구에게나 한복에 대한

로망은 하나쯤 있지 않나요?


저는 처음에 그냥 결혼할 사람과

함께 커플느낌이 나는 전통의상을

입는 다는 것 만으로도

설레임과 로망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요즘은 인천한복대여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졌기때문에

한복드레스를 입어본다던가

나만의 느낌을 담는 한복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한 곳에서 현대적인 美까지

함께 느껴보시기를 바랄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