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청담동한복대여로 추억이 새록새록~

베틀한복 2017. 8. 14. 15:43





기분 좋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실 수 있도록 한복과

좋은 기억을 남겨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결혼을 하실때가 아니라면

이처럼 화사하고, 빛나는

청담동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D


서로가 주인공이되는 중요한

자리에서 청담동한복으로 누구보다

멋진 추억을 쌓아보시길 바랄게요











사람에게 어울리는 청담동한복을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


그렇지 않다면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없었을텐데요~


요즘은 어떤 청담동한복대여가

인기를 끌고 있는지 원하는 스타일은

어떤 것인지를 파악해서 발전되어

오고 있기때문에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 그런 한복을 입고 즐거워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을 볼때면 저 또한

괜히 두근두근~ 떨리기도해요:D


그정도로 멋진 한복이라면 아무리

시간이 많이 흘러도 좋은 추억으로

남아서 미소를 짓게 되지 않을까요?











함께 입는 청담동한복만큼이나

좋은 추억을 주는 것은 없는 것 같아요.


나중에는 가족이 함께 특별한 날이

아니라고해도 커플룩을 입을 수 있지만

한복의 경우에는 명절이나 집안의

행사가 아니라면 쉽지 않은데요 ^^


그렇기때문에 어른들도 결혼식날에

무조건 한복을 입어야된다고

말씀하시는걸 수도 있답니다.


청담동한복대여를 잘 선택한다면

나중에 또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겠지만 만약 만족스럽지 못했다면

그냥 .. 이정도구나.. 싶으셨을거에요. ㅠㅠ


베틀한복에서 입어보시는 한복은

나중에 가서도 한복이 이렇게나

아름다운 의상이구나 라는걸

떠올리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분홍분홍한 청담동한복은

신랑신부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지만

저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D


딱 봐도 화사하다는

기분이 팍팍 들지 않던가요?


한복의 디자인도 정말 중요하지만

색감도 절대 무시할 수 없답니다.


이렇게 멋진 청담동한복대여는

베틀한복이 있는 곳 어디에서든지

입어볼 수 있다는 것은 아시죠?^^


가까우신 거주 지역에서 센스가

느껴지는 전통의상을 누구보다도

멋지게 표현해서 입어보시길 바래요!












햇살이 밝아서~

햇살이 너무 따스해서~

생각이 날 수 있는 그런 한복.


한복을 입을 수 있는 계절이나

날이 딱히 정해진건 없답니다.


하지만!!


정말 내가 중요한 자리이고,

많은 어른들께 인사를 드리며

예의를 갖춰야하는 자리라면

청담동한복이 필요할 것 같아요.


결혼식에서 처음 만나뵙는

어르신들도 많으실 것이기때문에

가장 단아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청담동한복대여가

필요한 순간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100점 짜리 예신, 예랑님이

되어보시기를 바랄게요 ^_^










청담동한복대여를 입는 것

만으로도 한 편의 영화처럼

멋진 장면이 될 수 있답니다.


그저 모델이 입고, 연예인이

입었기때문에 빛나는 한복이

절대 아니에요~^0^


누구라도 청담동한복으로

반짝 빛날 수 있기때문에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해보세요~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닌 나의

일이 될 수 있을거랍니다 ㅎㅎ


이번 시간을 통해서 한복준비에

대한 고민들이 해소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