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셀프웨딩촬영!

베틀한복 2017. 8. 1. 17:36






결혼을 준비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 저런

비용이 많이 든답니다 ㅠㅠ


특히 웨딩촬영은...두둥..


그래서 셀프웨딩촬영으로

좀 더 합리적인 준비를

진행하시는 예신, 예랑님들이

많아지고 있는게 현실인데요.


그런 웨딩촬영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다양한 컨셉으로 찍어보실 수 있는

한복스타일을 준비해보았답니다 ^^


보통 드레스는 본식에 입기때문에

웨딩촬영에 한복 비중을 많이

두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ㅎㅎ


그럼 어떤 한복으로 둘만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을지 보실까요?











너무 분위기있고 멋있죠..?


저도 이렇게 멋지게 한복을

입고 셀프웨딩촬영을

찍어보고 싶답니다 .. ㅠㅠ


이렇게 미련이 남는 이유는

저는 웨딩촬영을 했거든요 ㅎㅎ


다른 사람들 앞에서 억지로

웃고, 경직된 상태에서 하니깐

제 스타일은 아니었었던??


그런데 둘이서 자연스러운

배경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면

편안한 마음이 되기때문에

예쁜 포즈와 표정이 절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였답니다 ~!!


보기만해도 너무나 멋진 한복과

배경의 절묘한 조화가 느껴지죠?^_^













뭐든지 자연스러운게 최고~


저처럼 결혼을 하실때

다이어트에 실패하신 예신님들도

충분히 예쁘게 찍을 수 있습니다>_<


저같은 경우에도 드레스 입을

생각때문에 엄청 고민하고,

걱정을 했었었는데 ...


진작 한복을 입고 셀프웨딩촬영을

했었다면 훨씬 수훨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었는데요 ㅎㅎ


어디서 촬영을 하실지 생각해두셨다면

그와 어울리는 의상으로 준비해서

멋지게 입어보시길 바랍니다^_^












솔직한 마음으로 한복이

어울리지 않는 배경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만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잘 어울러져서 멋진 사진이

나올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D


고궁들이 많은 한국이기때문에

셀프웨딩촬영을 하실때 바닷가나

고궁 등에서 촬영을 하신다면

더 예쁘게 나오지 않을까요?


꾸며진 스튜디오보다 훨씬

아름다운 장면을 담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 해요 ㅎㅎ


주변에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찍으셔도 되기때문에

큰 부담없이 멋진 셀프웨딩촬영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_^













멋진 고궁이라면 전통당의가

빠지면 섭섭하겠죠~?^0^


의외로 지금 거주하고 계시는

곳곳에 사진을 촬영하기

좋은 곳들이 많이 있답니다:D


특히 둘만의 추억이 담긴 곳이나

이색적인 공간에서 찍는

셀프웨딩촬영은 더 의미있겠죠.


조금은 힘들어도 나중에는

더 큰 추억이 될 수 있는

 웨딩촬영이기때문에

멋진 의상과 센스있는 소품들로

꽉꽉 채워진 사진들을

많이 찍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른 커플룩을 정할때는

어떻게 서로 맞춰야할지

많은 고민을 하게되지만

베틀한복에서 준비해보는

셀프웨딩촬영 의상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직접 입어보실 수 있기때문에

아무래도 준비가 수월하겠죠~?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선택하신 것이기때문에 후회나

미련이 남지 않도록 아낌없이

정성을 부어서 완벽한

결혼사진을 남기셨으면 좋겠네요:D


아마 누구보다 값지고,

애틋한 사진들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결혼축하드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