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알고 싶지 않던 것도 알게 하는 맞춤한복.

베틀한복 2017. 8. 2. 18:18





알고 싶지 않았던 한복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껴보게 되는 시간!!


나한테 어울리는 한복은

어떤 스타일인지 또 내가

입어보고 싶은 느낌을

고스란히 반영해볼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맞춤한복이죠!


앞으로 자주자주 보게되고,

추억할 수 있게 될

한복맞춤이기때문에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한번

보고 가는 것도 좋겠죠?^_^










너무나 아름다운 우리옷

한복은 한번 보게 되면

계속해서 보게 된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강아지나

의류 등을 누군가가 입거나

함께 지나간다면 괜히

눈길이 계속 가게되죠?^^


바로 한복이 그렇답니다:D


다른 사람의 시선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멋진 맞춤한복은 나한테

어울리는 색감을 기준으로

입어보고 싶었던 느낌을

반영해본다면 아마 어려움없이

선택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많은 분들이 맞춤한복을 할때

고민이 되는 것은 디자인도

다양하고, 색감도 다양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럴때는 내가 입는 날이나

평소에 어떻게 활용하며

입어볼 수 있는지를

잘 생각해서 결정하신다면

아름다운 선택이 가능하신데요!


기본적인 배색만해도 아름다운

한복맞춤은 다른 곳과 다른

멋진 라인이 있기때문에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_<


한복을 입으신 분들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멋지게 빛나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딱히 디자인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다양한 대여한복들을

보시면서 생각해보셔도 좋으세요!


그러면 맞춤한복을 준비하게될때

나만의 스타일로 변형을 시켜서

선택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D


이왕 한복맞춤을 하시기로

마음을 드셨었다면 후회가 남지않게

결정해보시기를 바랄게요>_<


뭐든지 준비하는 과정이나

결과물에서 미련이나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괜히 했다는 후회나 짜증이 남는다면

그것은 절대로 안되는 일이겠죠?


즐거운 마음으로 기쁘게 입으실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이 있는 베틀한복에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멋진

스타일링을 성공적으로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맞춤한복의 경우에는

정해진 원단과 정해진 디자인으로

제작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 대략난감이죠..


만약 그럴바에는 더 퀄리티 좋은

대여한복을 입는게 현명한

일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입고,

내가 좋아하는 느낌을 담고 싶어

선택하는 것이 한복맞춤이기때문에

절대 현혹되셔서는 안되는데요 ㅎㅎ


하나뿐인 나의 의상을 누구나

아름답고 멋지게 볼 수 있도록

베틀한복의 전문가 선생님들과

골똘히 생각하여 예쁘게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_<












한복 관리나 원단의 관리가

제대로 안되어있는 곳의

경우에는 냄새가 ... 두둥...


내가 직접 입는 것이고,

이렇게 맞춤한복을 생각했다면

정말 중요한 날이겠죠??


한복을 사랑하고, 아끼는

곳에서 준비하는 한복은

달라도 뭐가 다르기때문에

믿고 스타일링해보세요>0<

막막하다고 생각했었던

한복맞춤이 술술 풀리고,

즐기다보면 어느새 내가

원하는 한복을 찾게 되고,

시간이 흘러도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잡을 수

있으실거랍니다 ㅎㅎ


예쁘게 한복준비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