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배자와 쾌자 디자인은 어떤게 다를까?

베틀한복 2017. 7. 26. 18:21






아마 남성분들이시라면

한복디자인 중에서 배자와

쾌자가 어떻게 다르고,

뭐가 어떤 것인지 잘 파악을

하지 못하실 수 있으실텐데요:D


오늘 이시간에는 확실하게

구분을 하실 수 있고,

더 나아가서 멋진 한복들을

눈에 담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른 한복 디자인들은 제 블로그에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더 궁금하시다면 둘러보셔도 되고,

네이버에"베틀한복"을 검색하셔서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_<










상의에 길이가 무릎 밑까지 오는

한복의상을 쾌자라고 합니다.


아마 드라마와 같은 곳에서

많이 보셨을 스타일 같은데요:D


분위기있는 느낌을 원하신다면

쾌자나 두루마기 같이 긴~

스타일의 한복을 선택하는게 좋겠죠?


하지만 막상 배자와 비교해보면

또 다른 느낌의 한복이 끌리실수도~


아마 끝까지 보시고 나서

나한테 어떤 한복이 잘 어울릴지

생각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훈민정음이 멋있게 들어가있는

전통 쾌자 스타일이랍니다:D


그냥 아무런 문양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멋있는데

훈민정음이 들어가있으니

그 멋은 말로 표현이 안되죠~


실제로 보면 더 멋있고,

여성분과 함께 스타일링해서

입어볼 수 있는 느낌도 다양하기에

아마 매력적으로 느껴지실겁니다^^


옛날에는 여자한복만 잘 구비가

되어있다고 생각하셨었겠지만

남자한복도 이렇게 보니깐 너무나

다양하고 멋진 한복들이 많죠?ㅎㅎ











색감이 시선을 압도하지 않나요?


특히 왠만한 쾌자나 배자 디자인의

남자한복은 아이와도 함께

입어보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기에

돌잔치를 준비중이신 부모님들은

함께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_<


아이와 함께 커플로 입는 것은

아마 모든 아빠들의 로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ㅎㅎ


다양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도 있지만

추억도 만들어볼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저는 소중한 날이 찾아온다면

아이와 함께 꼭 한번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D











이제 배자를 봐야겠죠?


일단 색감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걸 소개해드려야할지..

정말 선택장애가 왔었답니다 ㅠㅠ


그만큼 예쁘고, 멋있는 한복들이

많아서 고민이 되었다고 할까요 ㅎㅎ


골반 밑까지 쾌자보다 짧게

내려오는 것이 배자랍니다:D


많은 남성분들이 대표적으로

많이 입으시는 스타일이기도하기에

아마 거부감이 없으실거에요~!!


조금은 가벼운 느낌으로

산뜻하게 입고 싶으시다면

더 좋다고 말 할 수 있겠죠?^^










왠지 남성분들이 입으실

한복이기때문에 조금은

어두운 느낌으로 한복을

입어야된다고 생각하시는

경우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화사하게 입어도 상관없고,

조금은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택하셔도 상관이 없기때문에

좀 더 나 다운 스타일을

멋지게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멋진 한복을 입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셨다면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배자와 쾌자 등등

한복디자인중에서 후회없이

선택을 해보셔야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