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내 심장을 뛰게했던 레이스한복.

베틀한복 2017. 3. 28. 16:29






항상 반복되는 일상중에

저는 하나의 기쁨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게 되었어요 ^^


너무 각이 잡혀있는 전통한복이

아니라 좀 더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경험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레이스한복을 준비했는데요.


정말 많은 한복들 중에서

여러분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어줄

그런 한복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D


아마 결혼이나 아이의 돌잔치를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겠죠?









완전 너무 멋있지 않나요?


그냥 얼핏 봐서는 한복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정도로 우아함과

화려함을 함께 느끼게 해준답니다.


바로 이렇게 한복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모습들때문에 저도

깜짝 놀라고, 이래서 더 한복의

매력에 빠져드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일반 전통스타일이 아니라

좀 더 샤랄라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레이스한복이기때문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제격!!


촬영이나 여행을 가실때도 좋겠죠?









귀여운 공주님이 입으실 수

있는 레이스한복도 있습니다.


남자아이와 함께 보니깐

왠지 더 사랑스러워 보이죠?


특히 여자아이들에게 있어서

레이스는 정말 잘 어울리는

it 아이템이 될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귀여운 한복을 입은

아이의 모습을 보면 부모님들의

마음은 완전 바운스 하지 않을까요?


저는 제 자식이 아닌데도 이렇게

고운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때면 저도 모르게 눈에서 하트가>0<









레이스한복도 모자라서

레이스 조바위라니  X1000


딱 봐도 사랑스럽다!

라는 말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멋진 한복이지 않나요?


저는 평소에 레이스가 들어간

의상을 많이 입지 않기때문에

나중에 한복을 입을 기회가

생긴다면 염두해두고 있답니다:Dㅋㅋ


왠지 평소에는 도전해보지 못했던

스타일로 해보는 것도 좋고,

한복이기때문에 일상복보다는

어색하지 않고, 오히려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거든요 ^^


여러분들은 어떤 레이스한복을

꿈꾸고 계시는가요?ㅎㅎ








귀여운 꼬마숙녀가 잘 어울리는

이미지의 레이스한복을 따단~!


분홍색 치마까지 함께 입어주니깐

그야말로 러블리함의 끝판왕이죠!


제가 어렸을때는 이렇게 곱고,

예쁜 한복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 다양해졌답니다 ㅎㅎ

 

어른들의 한복이 비해서 디자인이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하신다면 오산!


마찬가지로 정말 많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한복의

유니크함을 아이와 함께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레이스한복이 너무나 아름답기에

드레스대신에 한복을 입으시는

분들도 점점 많아지고 계시답니다:D


그만큼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스타일의 한계를 뛰어넘은 새로운

디자인들이 많이 있다는 것인데요 ㅎㅎ


이렇게 예쁜 퓨전한복을 입는

순간만큼은 내가 공주로 변신했다!

라는 생각으로 자신감 충만하게

당당한 워킹으로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만큼 빛나게 해드릴 수 있기때문에

그 어느때보다도 자신감이나 나에 대한

사랑이 조금은 늘어나실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