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퓨전 한복드레스에 풍년이 불었다.

베틀한복 2017. 2. 1. 17:52





요즘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알아보시는게 무엇일까요~?


바로 퓨전한복이더라구용!!!


처음에 한복드레스라는 디자인을

도전했을때는 많은 분들이 생소해

하시고, 관심이 많지 않았었는데

요즘은 몸소 퓨전한복드레스에

대한 사랑을 느껴보게 되네요 ㅎㅎ


결혼을 준비중이시라면 한번쯤은

무조건!! 알고 넘어가야할 한복 디자인이라는

생각으로 조금씩 다가가볼까요? ^--^








우와우와~~!! 진짜 아무리 맨날

보는 한복드레스이지만 이렇게

예쁠 수가 있을까 하네요 ㅋㅋ


체형적으로 드레스를 입기가

부담스럽고, 너무 노출을 많이해야해서

저처럼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고민타파!! 해줄 수 있는 퓨전한복이

조금은 해소가 되어줄 수 있지 않을까해요.


신부님만 멋진 드레스한복을 입어도

충분히 아름답지만 신랑님도 함께

한복을 입어주셔도 완전 멋져~>0<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느껴볼 수 있고,

이색적인 결혼식은 덤이 될것입니다:D








짜잔~ 그냥 전통한복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깐 퓨전한복이었죠~?ㅎㅎ


드레스처럼 깔끔한 한복을 입으시고,

당의나 저고리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면

한가지 디자인의 한복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수가 있을텐데요 ^^


이제는 신랑신부님들 모두가 한복드레스

매력에 빠져서 오히려 간직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기때문에 그만큼 소장가치

100%를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누가 어찌하여 한복을 입으면 불편하고,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다고 하였을까요??


정성을 드린 의상이니만큼 더 예쁜 사진이나

본식에 어여쁜 모습으로 탄생할 것은

당연한 일인데 말이죠 ㅎㅎ









패션화보 저리가라네요~


한복드레스가 가장 빛나는 것은

다채로운 색감의 선택이 가능한 것이

이유가 될 수 있을것인데요 ㅎㅎ


특히 원단은 일반 드레스와는 다르게

한복의 원단을 사용하였기때문에

그부분에 대한 고급스러움은

따로 표현하지 않아도 충분히

이해가 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다른 의상을 입었을때보다 더 자신감이

들 수 있고, 그동안은 보지 못했던

나의 잠재되어있던 다양한 모습들을

끄집어내주는 퓨전한복이기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때까지 상상하셨던 한복드레스의

느낌이 따로 있으신가요?^^


저는 드라마에서 봤었던 것처럼

엄청화려하고, 무지막지하게 들어있는

금박과 은박을 봤었는데 .. 진짜 ..

저는 절대 입지 말아야지 했었던

한복 중에 하나였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사람의 취향은 다르니...^^;;


요즘은 깔끔하면서도 파스텔톤의

연한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뚜렷한 한국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모든 취향을 반영해볼 수 있어용~!!!


내가 꿈꿔왔던 한복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퓨전한복의 장점일겁니다.







아이 예쁘다~ 그쵸??


한복으로 블랙치마와 시스로 붉은색

저고리를 상상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ㅎㅎ


실제로 보니깐 고혹적인 매력이

전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이래서 사람들이 한복을 많이 찾고,

변신을 시도하시려는 분들도

퓨전한복을 입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연말, 연초에는 파티나 모임이

많이 있기때문에 드레스코드가 있다면

한복드레스로 선택해보심은 어떨까요?


멍때리고 가다가도 멋진 한복을 입고

있는 신랑신부님의 모습을 확인하는 순간

정신이 차려지고, 시선을 뗄 수 없을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