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퓨전한복의 명소 베틀한복을 소환.

베틀한복 2017. 1. 5. 17:39





한복의 총집합이라고 할 수 있는

베틀한복을 만나보셨나요 ??


퓨전한복을 찾고 있는데 방문해보시지

않으셨다면 아직 모든 한복들을

만나보았다고 할 수 없을겁니당><

괜한 자신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아마 오늘을 통해서 느껴보시게

되실거라고 예상을 해보면서!!


여자가봐도 예쁜 검증된 한복의

멋을 함께 찾아보시겠습니까?ㅎㅎ









실제로 해외에서 퓨전한복을

입으신 분들이 많으신데요:D


왠지 한국에서 봤었던 베틀한복들을

해외에서도 보니깐 굉장히 반가움이..


많은 분들이 한복을 입고, 신혼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다양한 한복을

입고 떠나주시기는 하지만 볼때마다

멋있고, 감회가 새로운 것 같네요 ㅎㅎ


그냥 일반 여행이 될 수 있겠지만

한복과 함께 함으로써 더 특별하고,

의미있는 길이 되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요즘 정말 사랑하는..ㅎㅎ


저는 많은 베틀한복들을 보고 있지만

한번 딱! 봤을때 마음을 잡는 그런

한복은 따로 있는 것 같더라구요 ^^


제가 워낙 밝은 톤이 안어울려서 그런지

꼭 입고싶은 디자인이기도 하답니다~


한번도 입어본적이 없지만 다음에

퓨전한복을 입어야된다면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이 마구 솟아오르네요


원래 의상이 예쁜것이 아니라 내가 입어서

예쁘다는 것을 알게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결혼을 하게되시는데 베틀한복을

찾아주실때마다 입으시는 한복의

취향과 개성이 어쩜 이리 다양할까요~


그래서 저도 한복을 보면서 신랑신부님의

센스를 보고 배우기도 한답니다 ^00^


특히 퓨전한복에 경우에는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기때문에 독특한 것 같은데요!


평범한 한복은 싫고, 아름다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다면 저는 꼭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아무것도 몰랐을때는 무조건

전통한복만 있을 것 같았는데..


언제 이렇게 발전되어 온걸까요?


어떤 분들은 퓨전한복이라고 하면

 학생들이 몇시간 빌려입는 한복처럼

엄청 화려한 스타일들만 있을거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는걸 명심하세용:D


한복의 기품을 고스란히 살리고,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 곳이

베틀한복이기때문에 차원이 다른

한복을 경험하게 되실거랍니다


이런 맛때문에 한복을 입는구나..

라는 새로운 세상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달콤새콤함이 느껴지시나요~~


내 감성을 고스란히 전해볼 수 있는게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저는 한복이라고

자신있게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많은 결혼식들이 있고,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받을 수 있는 베틀한복만의 비결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는거 아닐까요?


그냥 한번 입고 마는 한복들에 그치는게

아니라 내가 원하는 전통부터 퓨전한복까지

폭 넓은 디자인과 사이즈를 입어볼 수

있기에 의미있고, 보람차다고 하고 싶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