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예쁜한복 길이길이 기억되리.

베틀한복 2016. 10. 18. 14:18




예쁜한복으로 길이길이 기억될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렇다면 한번 봐도 절대 잊혀지지 않을

멋진 한복이 중요한게 아니겠어요??ㅎㅎ


한번쯤 이런 멋진 한복을 입어볼 생각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도전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아마~~ 입을수록 엄청난 매력에

빠지실거라고 예상해봅니당





꽃보다 아름다운 한복을 고운 예신님이

입어주신다면 얼마나 더 아름다울까요?


한복과 드레스의 경계선을 적당히 지키며

예쁜한복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기때문에

어디하나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모든 부분들을

모으고, 모아서 한걸음 한걸음 가장

아름다운 빛으로 빛났으면 좋겠어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야할 순간이기때문에

적당히 입는다는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같은 한복드레스지만 어떻게 스타일링

했느냐에 따라서 분위기나 느낌이

확확 달라지는걸 느껴보실 수 있을겁니다:D


치마에서 느껴지는 고풍스러운 매력은

한복인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ㅎㅎㅎ


단아한 매력이 최고인 전통한복을 입을 수 있고,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이런 예쁜한복도

입을 수 있기때문에 더 멋진거겠죠?!


한복이 아름다울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느껴보세요^-^




결혼식의 주인공을 만들어주기 충분한

한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0^


다양한 컬로를 이용해서 하나의 예쁜한복으로

탄생했기때문에 100m전망에서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만큼 아름다우실 거에요 ㅎㅎ


하늘에 별만 빛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곱게 차려입은 신부님도

반짝반짝 빛난다는걸 알게 되시는게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항상 좋고 예쁜것을 만나러가는길은

발걸음이 가볍고 괜히 기분이 업되지 않나요?


이렇게 다양한 아름다움이 존재하는 한복을

만나러 오시는 여러분들의 발걸음이

저처럼 행복하게 가벼웠으면 좋겠네요 :D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너너너너~♪


말그대로 한 폭의 그림같은 에쁜한복을

나를 위한 결혼식이 아니라면 언제

입어볼 수 있겠습니까 ㅎㅎㅎ


아마 다른 날에 입는다고해도 하객한복으로

입게되실 경우가 많으실 것 같에뇽:D


신부님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함과

우아함을 간직하고 있는 한복으로 결정해

잠재되어있는 내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밖으로 끌어내보시길 바랍니다


보면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한복이라

아마 한번 보시면 다른 한복도 눈이가고,

이한복 ~ 저한복~ 모든게 입고 싶어질거에용^-^








여러분들은 "넘사벽"이라는 뜻을 아시나요?


말 그대로 넘을 수 없는 벽이라는 의미로

다른걸로 뛰어넘을 수 없을만큼 독보적으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죠 ㅎㅎ


저는 여러분들이 당당하게 예쁜한복으로

다른 곳과 비교해도 아마 계속 생각나실만큼

아름다움의 차이를 느끼시리라 생각합니다


나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한복은 어떤게 있을지

너무 궁금하고, 새로움을 찾고 싶으시다면

베틀한복이 답이될 수 있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