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한복드레스가 별로면 TT

베틀한복 2016. 11. 3. 14:48




여러분들도 한복드레스가 별로면

완전 TT하지 않나요?? 


눈물이 앞을 가릴만큼 기대했던 비주얼이

아니라면 좌절하실 것 같습니다 ...


그런 일이 절대로~~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드레스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찾아왔는데용>0<


이처럼 한복이 빛난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놀라운 모습을 확인하죠!!






정말 멋진 한복은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빛이 나는 법이랍니다 ^^


아마 여러분들도 한복드레스를 알아보기

위해 여러 한복집을 방문해보시면 알겠지만

한복을 어떻게 보관하고, 관리하고, 그 주변에

시설만 보신다면 느껴지실거라 생각해요:D


어떤 분들은 내부가 다가 아니다 !진정으로

예쁜한복을 추천해줄 수 있는 곳이 좋다고 하는데

실제로 가보면 신경을 쓰지 않은 곳은 그만큼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기란 어렵답니다.


혹여나 다른 곳에서 세상에 있는 한복 중에

이게 최선이라고 말한다면 지금 보시는 한복들과

비교해서 조금만 다방면으로 바라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꼭 신부님이 다양한 한복으로

갈아입은 것 같지 않으신가요?ㅎㅎ


하지만 아름다운 치마를 입으셔서

한복드레스로 완성하고 겉에 레이스당의를

입어주시면 단아한 퓨전한복이 완성된답니다.


이렇게 조금만 다르게 해도 달라지는 구석이

많은 한복이기때문에 입어도 입어도 절대

질리지 않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결혼식처럼 특별한 날을 계기로 앞으로 중요한

날이 있을때마다 더 친숙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한복이 되었으면 하는 제 소망이에용:D







한복의 또 다른 변신!!!

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저도 한복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을때

공주님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예쁜

한복드레스가 있다는걸 알지 못했답니다:D


옛날에는 그다지 한복 입을 일이 별로

없어서 그랬던 것 같은데요~


점점 시간이 흐름에 따라서 나중에 한복을

꼭! 입어야하는 날이 온다면 이처럼 아름다운

한복을 입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딱!! 한복을 알아보는 순간 필이 왔던

한복이 있으시다면 주저마시고 고고해보세용^-^







특별한 결혼식? 나만의 웨딩?

너무 어렵고, 힘든일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주변에서 조금만 둘러보면 우리 둘만을

위한 결혼식을 만든다는게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웨딩드레스같은 경우에는 멀리서 봤을때

더 아름다운 의상이라고 하잖아요 ㅎㅎ


하지만 한복드레스는 가까이에서 봤을때

더 아름다운 의상이라고 생각합니다:D


물론~ 멀리서 봤을때는 단아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이 장난아니겠죠?ㅋㅋㅋ





아마 어렸을때는 부모님이 챙겨주시지

않는다면 그다지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별로 없으셨을 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성인이 되어가면서 중요한 잔치날에

내가 스스로 준비해야되기때문에 입을 기회가

점점 많아진다고 할 수 있겠죠?? ㅎㅎ


한복드레스 또한 내가 준비할 수 있는

결혼식을 빛내줄 수 있는 의상으로써

기분 좋은 마음으로 준비하셨으면 좋겠네요:D


신랑신부님이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라

더 빠르고, 의미있게 지나가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