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웨딩한복드레스로 여신강림 했다!

베틀한복 2017. 6. 6. 09:00





일반적인 의상이 아니라

웨딩한복드레스로 180도

바뀐 나를 만나고 싶나요?


저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국적인

느낌을 살려서 현대적인

세련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그런 멋스러운 세계에서

제대로 여신강림해보십쇼!!









이렇게 아름다운 한복드레스라면

정말 몇번이라도 입고 싶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당 ^__^

ㅎㅎㅎㅎ


일단!! 웨딩한복드레스이기때문에

화사함은 기본으로 가지고 가야

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최대한

원하시는 느낌에 맞춰서 다양한

느낌으로 변화가 가능한 한복의

느낌을 살려보셨으면 합니다:D


피부톤을 더 밝아보일 수 있고,

얼굴은 더 생기있어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한복으로 이때까지는

경험하지 못했었던 우리옷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보시길바랍니다.









블랙스완~~

영화를 보신적 있으신가요?


왠지 그 영화에서 나오는 주인공을

비교해봤을때 블랙스완 같다는

인상을 확! 받게 되었답니다 ㅎㅎ

 

그만큼 우아한 치맛자락과

말기에 포인트로 붉은색 끈을

주었기때문에 한복이라고 하기에

정말 확! 시선을 잡아끄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웨딩한복드레스라고해서 무조건

밝게 가는게 싫으시다면 웨딩촬영때는

조금은 다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D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


그냥 우리가 일반적으로

입는 차마 겉에 하나의 치마를

또 덮어주면 또 다른 분위기의

웨딩한복드레스가 탄생하는데요.


그냥 입어도 예쁜 것이

한복드레스이지만 거기에

나만의 매력을 겸비해주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겠죠??


저고리, 치마, 족두리 등등

어떻게 매치해서 입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 한복의

분위기를 즐기면서 한번

마음껏 입어보셨으면해요~


뭐든지 즐기면 그 이상의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고 하듯이

저는 한복도 마찬가지로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한다면

그 이상의 결과물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평소에 신부님들은 내가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평생 간직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쯤 하신답니다.


하지만 너무나 부담되는 가격때문에

엄두를 내지 못하시는데요~!!


하지만 웨딩한복드레스의 경우에는

부담없이 평생 소장할 수 있기때문에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답니다^^


꼭!! 한복드레스를 맞춤으로 해야만

입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거~~!!


괜한 오해를 하실 것 같아

미리 말씀드려용 ㅎㅎ


대여로도 가장 많은 웨딩한복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기에

저는 마음 놓고 방문하셨으면 합니다:D









너무 반짝반짝~눈이부셔~


괜히 노래가 흥얼거려요~

괜히 맛있는 음식을 보면

좋고, 예쁜 옷이나 가방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듯이

저는 웨딩한복드레스가 그렇답니다.


뭔지 뭐를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한복드레스는

여성분들에게는 결혼준비를

하면서 하나의 스트레스 해소가

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그만큼 전통의상의 아름다움을

색다르게 느낄 수 있기때문에

대한민국 전통의상의 자부심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실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