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한복대여점 모델같은 핏으로 일산!백석!성공!

베틀한복 2017. 3. 3. 16:49






누구나 웨딩촬영을 했을때

모델같은 핏이 나오면 좋죠?


저도 마찬가지로...

비율이 좋지 않기때문에

이 단점들을 커버해줄 수 있는

기술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많이 하지만 포토샵의

힘을 빌릴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것은 아니라는거!!


세상에 한복으로 한 치수 더 슬림해보이고,

몸매가 더 예뻐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되는 기회였는데용 ~!!


놓치고 가면 후회할 수 있는 일산과 백석의

자랑을 만나보러 가시겠습니까?

(물론! 8개의 매장이있기때문에

타 지역에 계시는 분들도 걱정 없어용:D)








이렇게 예쁜 핏을 보여줄 수 있는

이유는~?? 정말 나의 장점을 잘

살려줄 수 있는 한복대여점을

제대로 찾아갔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아마 일산,백석 한복대여점을

찾아다녀보셨다면 한번쯤은

들어보시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그만큼 소중한 날인 것을 가장 잘

알고, 한복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많은 신랑신부님들을 통해서

알아가고 있기때문에 그 어느때보다도

가장 예쁜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한답니다.


한복이 예뻐서 내가 빛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나를 빛나게 도와주는 의상이라고

생각하셔서 준비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한복을 입었을때 없었던

자신감이 갑자기 생겼답니다:D


뭔가~~ 이런 멋있는 옷은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기회가 몇 번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있기때문에 더 멋있다는

인상이 생겼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드레스나 멋있는 정장을 입으면

괜히 어깨가 으쓱거리고 자신감이

생기는 것처럼 한복대여점에서

멋진 백석한복을 입으면 그만큼

어깨 쫙!!! 피고 다닐 수 있을만큼

나는 아름답고, 멋있다는걸

인식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_<


실제로 길에서 마주치신 어른들

학생들 모두가 너무 예쁘다고

폭풍칭찬을 해주셨기때문에

괜히 혼자서 하는 자기최면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봤을때도 너무너무

예쁜 한복이라고 할 수 있겠죠 ㅎㅎㅎ









어머나! 이렇게 곱다니


신랑신부한복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잘 표현하지 않았나요?^-^


모델 같은 예쁜 핏을 찾으신다면

정말 제대로된 한복대여점에서는

사람마다 다른 신체사이즈를 측정해

한복대여라고해도 맞춤수선을

통해서 입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그러니!!!!! 모델 처럼 예쁜 핏이

안나오려고해도 안나올 수 없겠죠?


다른건 몰라도 일산한복대여점만의

자부심을 크게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이런 분위기있는 촬영을

어떻게 상상을 할 수 있었겠어요!


하지만 좋은 장소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멋진 한복이 있다면 준비 끝>-<


한복대여점 선택만 잘해도 어떤

장소에서 찍는 사진이라도

예쁘게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D


그만큼 여러분들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스타일이 많이 있기에

자심감을 가지시고 입어보셨으면 해요!


뭐든지 예쁜 의상을 더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은 자신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생각해 두셨던

한복 스타일이 있으신데 직접

한복대여점에서 입어보시고,

비교해보시면서 다른 스타일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으시답니다~


그만큼 사진으로 보여지는

백석한복 보다 실제로 있는

디자인이 더 많이 있기때문에

그럴수도 있고, 또 선생님들의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통해서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한복의

배색이나 느낌을 경험하게 됨으로써

더 만족스러워하시더라구용 ^--^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은 한복이

아니라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가장

만족감을 안겨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가능하다는걸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어지네용:D


멋진 한복으로 성공적인 결혼식이

되셨으면 하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