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마두/정발산/강화 결혼한복대여가격에 열풍이 불어온다.

베틀한복 2017. 2. 22. 16:26







정말 결혼한복이 유명한 지역에서

입는 것처럼 마두결혼한복도

입어보고 싶으신가요?^-^ㅎㅎ


옛날처럼 몇 없는 한복집에서

결혼한복대여가격을 겨우 맞춰

입는 것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

멋지게! 원래 내 옷인 마냥

예쁘게 입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끔 애용하는

정발산한복의 멋진 모습들을

일단은 눈으로 담아볼까요?!!


참고로 정발산한복이나 강화한복을

찾으시는 분들도!! 아니 모든 지역권에

계시는 분들이 입어보실 수 있어용>-<








저는 처음 강화결혼한복을

입었을때 그 촉감이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어렸을때 정말 맛있었던 음식이

커서 똑같이 먹으면 그 맛이 나지

않는 것처럼 결혼한복도 마찬가지겠죠?


처음에는 한복대여가격에 대한

부담이나 괜한 걱정들에 먼저

사로잡혀 계셨을 수 있겠지만

 제대로 마두결혼한복을 경험하게되면

괜한 걱정을 하게 되었다는걸 느끼실겁니다.


아직도 저는 강화한복대여를 정말

잘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적극추천해드리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은 마음이 가슴속에서 올라오거든용><ㅋ









이렇게 다양한 컨셉으로 결혼한복대여를

입게되면 마두한복대여가격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완벽하게 입어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한복을 아예 몰랐을때는 어렸을때

부모님들이 입었던 스타일처럼 그냥 짙은

계열의 정발산결혼한복만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감들은 저의 마음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당:D


제 스타일이 원래 엄청 까탈스럽고,

꼼꼼한 성격이라서 마음에 안드는

강화한복대여들만 있으면 어쩌지

생각을 했었는데 눈 녹듯이 사라지는게

바로 한복 걱정인 듯 하였네요 ㅋㅋ









옛날에는 신부님들이 마두결혼한복으로

노란색의 저고리를 입으면 어른들에게

혼이 났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


아무래도 노란색 저고리는 아직 시집을

가지 않은 아이들이 입는 색이었기때문에

더 그랬었다고 들었는데용 ㅎㅎ


하지만 요근래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은 양가 부모님들에게

허락을 받거나 아니면 자유롭게 준비해도

좋다라는 말을 듣고서는 원하시는 스타일로

입어주시는 경우가 많이 생겼습니다:D


아무래도 이제는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잡는 경우가 많이 있기때문에

발품팔아서 준비한 한복대여가격을

조금 더 알뜰하고, 만족스럽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









저는 여행을 다닐때 입었던

정발산한복과 진짜 결혼을 할때

입을 한복을 따로 생각해 뒀답니다.


뭔가 여행때는 가뿐하고, 사뿐한

기분으로 입고 싶은게 결혼한복대여는

분위기있고, 참해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평소에 입고 다니는 옷의

스타일이 캐쥬얼하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왠지 한복을 고를때는

이와 정반대를 찾게 되더라구요:D


여러분들도 여러가지를 하나씩

준비하시다면 의외로 평소에 내가

입지 않았거나 시도하지 않았던

부분을 도전해보고 싶으실겁니다>0<


결코 결혼한복대여가격이 아깝지

않다는게 어떤 것인지 알게 되실거에용 ㅎㅎ








보통 처음에 한복을 보러오시는

신랑신부님들은 그다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오시는 경우가 있는데요:D


하지만!!!!! 쫘르륵~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강화결혼한복대여를 보신다면 말이 달라지죠!


한복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드레스따로! 정장 따로! 준비하는게

아닌 함께 결혼한복을 준비하는 것이라

큰 의미를 부여하고, 추억할 수 있답니다 ㅎㅎ


전혀 아깝지 않은 한복대여가격과

제가 느꼈던 모든 행복감들을

여러분들도 강화한복으로 꼭!!!

경험하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