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하늘의 축복 어린이한복.

베틀한복 2017. 1. 26. 13:57





하늘의 축복이라고 할 수 있는

어린이한복인 것 같아요 ^^


아이들은 그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천사같고, 예쁜데 우리의 전통의상을

입어준 모습을 보면 얼마나 더

사랑스러울지 가늠이 안되지 않나요?


상상 그 이상으로 한복마다 다른 느낌으로

기쁨을 줄 수 있는 모습들을 준비했네요:D


아이들도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을 제대로 느껴보게 되실겁니다 ㅎㅎ







요즘 유독 아이들을 위한

한복들을 많이 보여드리는 것 같네요:D


묵혀두기 아까운 디자인들과

알리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사명감이 느껴진다고 할까요?ㅋㅋ



한복을 이렇게 아름답게 고수하고

있는 곳이 있다는 것과 대충 어떻게

한번 입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구색을

찾군 우리옷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와주세용 ~


한시간에 얼마하면서 빌리는

막입는 한복이 아니라 예쁘게

입을 수 있도록 해주기때문에

더 특별해지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얼마전에 앨범을 봤는데 언니랑

저랑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


물론 둘만 있던건 아니고 친척언니,

오빠, 동생 등등과 함께 ~~


그때 기억이 나는게 화이트 계열의

어린이한복이 있었는데 제가 그 한복을

굉장히 좋아해서 특별한 날이 아닐때도

많이 입었었던 기억이 있습니당 ㅎㅎ


여러분들은 그런적이 없으신가요?


뭔가 어렸을때는 별거가 아니지만

굉장히 특별해보이고, 괜히 집착이

생긴적이 몇번 있었던 것 같아요 ~









옛날에는 집안에 어떤 행사나

잔치가 있으면 항상 함께 한복을

갖춰입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그런 잔치들이 많이 없죠?ㅎㅎ


하지만 결혼식이나 돌잔치, 칠순

등등 함께 입을 수 있는 시간들이

많이있고, 옛날처럼 무조건 한복을

맞출 필요없이 빠르게 구할 수

있기때문에 어렵지 않답니당 ^^


만약 어른들은 아직 한복이

어렵게만 느껴지신다면 어린이한복으로

아이들에게 기분 좋은 추억을 남겨주는것도

깜짝스러운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저는 어린이한복을 입었는데도

이렇게 멋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잘 표현될지 전혀 몰랐었답니당^^


옛날에 아이들이 입을 한복은

색동이 많이 들어가있고 화려한

단색으로 이루어졌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분위기있는 한복들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옛날에 우리가 얼핏 봤었던 한복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전 세계를 대표하는 자리에서

베스트 의상이 손 꼽히는게 한복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자부심을 갖고

아이들도 어려서부터 한복과 친숙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많이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D







연령대에 상관없이 어린이한복이

준비되어 있는게 맞냐구요??ㅎㅎ


당연합니다!!


모든 아이들이 한복으로써 통일되고,

제대로된 멋을 느껴볼 수 있도록

아무런 불편없이 준비되어있어용~


특히 아이들에 신체적 특성에 따라서

맞춤으로 수선을해 대여로도 가능하기에

일반적으로 입었던 대여한복과의 핏은

비교할 수 없을만큼 뛰어나답니다>0<


이렇게 멋진게 우리의 전통의상이라는

것을 당당하고, 멋지게 알려주시길 바래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