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어린이한복 격하게 아낀다.

베틀한복 2016. 9. 30. 13:54



제가 격하게 아끼는 한복이 있는데요:D


뭔지 이미 제목에서 보여드렸기때문에

내용이 안궁금하실수도 있겠네요 ..ㅠㅠ


사랑스러운 꼬마숙녀님들에게

입혀드리고 싶은 어여쁘고, 사랑스러운

어린이한복들을 보아봤는데요~


다양한 매력으로 심쿵하게 만드는

독보적인 매력을 느껴보시겠습니까?ㅎㅎ





지금 당장 드라마에 나와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멋짐이

가득가득 묻어있습니다>0<


제가 어렸을때는 이렇게

어린이한복이 발전되어있지

않았기때문에 입을 수 없었는데

지금은 모든 연령대가 이렇게

예쁜 당의한복을 입을 수 있기때문에

기회가 되신다면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정말 어렸을때는 추석이나 설날에는

무조건 한복을 입었었는데 지금은

그 문화가 많이 사라지고 있는 것

같아 속상하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나한테 맞지 않겠지만

갖고 싶은 어린이한복입니다 ㅋㅋ


아~~ 하지만 어른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도 있기때문에 아이와 함께

한복을 입을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주저없이 선택하셔도되요 ㅎㅎ


딱 한복 본연의 멋을 보여주고 있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깔끔하면서도

사랑스럽다라는 인식을 들게한답니다


많은 한복들이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뭔가 참하고, 곱다 라는

이미지가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아까와 마찬가지로 너무

과한 스타일이 싫으시다면

여자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어린이한복을 입혀주면 되는데요!


저도 어렸을때 사진을 보면

입고 있는 한복들이 다 분홍빛이나

노란빛이었더라구요 ㅎㅎㅎ


그때는 한복이 왜 이렇게 좋았던지

우리 아이들에게도 일찍 한복의

멋을 알려주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D


저는 예절교육 시간이 있어서 그때

한복을 입고 갔었는데 지금은 없겠죠?




보기만해도 행복해집니다>0<


저는 가족이 함께 입는 한복을

보면 왜 이렇게 좋은걸까요?ㅎㅎ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저는

어린이한복은 기본이고 함께

입어 명절이든 가족 행사를

다녀볼 생각이랍니다~ ^-^


특히 점점 우리옷에 대한 인식이

많은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스며

들어가있기때문에 전혀 어색하거나

불편하지 않을거랍니다


평소 꼭 입어보고 싶었던 한복이

있으시다면 아이와 함께 입어보는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요?ㅎㅎ


귀여운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은 정말 많답니다:D


어떤곳은 인기있는 어린아한복은

다 나가버려서 맞지도 않고,

시대에 뒤떨어진 한복을 입게 하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정말 제대로된 한복을 입혀줄 수 있는

곳에서 멋진 준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가 훨씬~

많은 한복집이기때문에 믿고,

맡겨보실 수 있으실거에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