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아이도 부모님도 즐거운 추석한복입기!

베틀한복 2016. 8. 10. 14:09





아이도 너무너무 즐겁고,

부모님도 함께 즐거운

특별한 추석을 만들어봐요~


어렸을때 저는 명절이면 항상

추석한복을 챙겨입고 할머니댁에

놀러가고는 했었는데 요즘은

그런 모습을 보기 힘들더라구요ㅠ


제가 아이를 낳게된다면

꼭!!저는 한복을 입히고 모든

명절을 보낼 생각이랍니다


함께 어떻게 입을지 보실까용??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고

추석을 맞이한다면 분위기가

더 신이날 것 같지 않나요?^^


요즘은 부모님들이 함께 입기보다는

아이에게만 입혀주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기회가 되신다면

함께 추석한복을 입는 것도

너무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D


아마 부모님들도 옛날에는 한복을

입었지만 요즘은 입지 않으셨을거기

때문에 명절이라는 소중한 기회를

통해서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



만약 추석한복을 입고 참석해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분한 느낌의

한복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당 ^^


너무 튀지도 않기때문에 분위기에

잘 어울러져 입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하는데요:D


너무 화려하면 튀기때문에 별로고,

어두우면 분위기를 다운시킬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기때문에 가장 적합한

색감으로 이루어진 것 같은데

여러분들에 의견은 어떤가요~??




꼬꼬마 공주님들의 화려한

추석한복 외출이네요>0<


저는 어렸을때 한복입는걸

굉장히 좋아해서 명절이 오는걸

엄청 좋아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예절교육이라는 시간도 있어서

학교에서 한복을 입고 등교하라고 했었는데

요즘은 볼 수 없어서 매우 아쉽네요 ㅠㅠ


그런 기회가 없어졌다면 명절이

오는 날이라도 아이에게 예쁜

한복을 입혀주시는건 어떨까요? ^^




추석에 하루 입을건데 가족이

함께 입는다는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아이와 함께 입고, 가족사진을

남겨보시는것도 방법입니다 ^^


저도 한번만 입고 말기에는 추석한복이

너무 예쁘고 아름답기때문에 가족이

근처로 놀러가서 함께 한복데이트를

즐겨보는것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D


추억은 많이 남길수록 좋다는

말이 있듯이 함께 이런저런 소중한

이야기들을 만들어보시겠어요~ ㅎㅎ




결혼을 하신지 얼마 안된

신랑신부님들도 추석한복이

필요하실 수 있을거랍니다:D


그럴때는 차분한 느낌으로 분위기있는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제 결혼을 하고 난 후이기때문에

어려보일 수 있는 한복 디자인을

선택하기보다는 약간은 무게감있는

느낌의 한복이 좋을 것 같아요 ^^


하지만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상큼 발랄한 신랑신부님들이시라면

말은 달라질 수 있겠죠?!


이렇게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다르게 입을 수 있는게 한복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