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가족한복대여로 우리 하나되어~

베틀한복 2017. 3. 11. 08:30





가족의 단결된 모습을

보여줘야하는 자리라면?


아마 더더욱 가족한복대여가

필요한 타이밍이 아닐까 싶네요!


이런거 저런거 비교하면서

어떻게 가족한복을 입어야지

정말 잘 선택했다는 말을 들으며

뿌듯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지

다른 가족분이 입으신 스타일을

확인해보면서 시간을 가져봐요:D









이렇게 가족한복을 입고

예쁜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들을 볼때마다 괜히 마음이

따뜻해지고 아직 추운데도

마음이 포근해진답니다 ^^


그만큼 다른 의상들보다도

더 보기 좋고, 아름다워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이

바로 가족한복대여라고 

말을 할 수 있는데요.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이렇게 함께 커플로

입으셔도 너무 보기 좋은

가족룩을 완성하실 수 있기때문에

좋은 날에 입으시는 한복이시라면

더 멋지게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을 아름답게 빛나게 해주는

방법은 다양하게 많기때문에

그 방법 중에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부모님들이 보시면

얼마나 좋아하실까요?ㅎㅎ


실제로 같은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가족한복대여가

있기도 하지만 아가들에게

성장 과정을 촬영하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커플로 입혀도 너무 귀엽죠?


장소와 상관없이 어울릴 수 있는

것이 바로 가족한복이기때문에

아이를 얼마나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수 있을지 선택해보세용


아가들이 입을 스타일은 별로 없다?


베틀은 다른 어떤 곳보다

더 멋진 한복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계시기때문에

억지로 입는 한복이 아닌

정말 즐기면서 입을 수 있는

그런 한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제가 지금 보여드리는 가족한복들은

나중에 제가 진짜 입어야하는 날이

온다면 꼭 입고 싶어서랍니다 ㅎㅎ


하나의 틀에 얽메이지 않고,

다양성을 보여주는 가족한복대여는

좀 더 새로운 가족의 모습을

완성시켜주기에 충분한데요.


항상 봐왔던 가족의 모습이 아니라

좀 더 다르고,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D


뭔가 가까운 사람들이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면 괜히 설레이듯이 한복을

통해서 서로에게 그런 감정을

전달한다면 더 특별하지 않을까요?^^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

본다면 한복은 로망입니다 ㅋㅋ


왜냐면 제가 그랬거든요~


그래서 요즘 아이들은 안그런가?

싶어서 조카에게 물어봤었는데

정말 좋아하고, 매번 입고 싶다고 합니다.


그냥 어린이집에서? 아이의 돌잔치라서?

준비하는 것보다는 한번쯤은 가족이

여행을 떠나기 위해서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서 가족한복대여를 입는 것도

좋은 계획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어렸을때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주면

좋다고하듯이 가족한복으로 그 시작점이

되어서 돈독한 가족

쏟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보여드린 가족한복대여의

모습들은 극히 일부랍니다 ㅎㅎ


같은 디자인을 맞춰서 입을 수 있지만

각자 다른 스타일을 입어도 정말

예쁜 가족한복으로 탄생시킬 수

있기때문에 원하시는 취향을

충분히 반영하셔도 좋습니다^-^


연령대가 다양해서 과연 맞는

사이즈가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대여한복이라고해도

신체에 맞춰서 맞춤수선을 통해

대여하고 있기때문에 걱정은 노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우리옷으로

예쁜 추억 많이 만드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