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한복대여 ready action!

베틀한복 2016. 12. 30. 09:00






예신님들


신부한복을 입을 준비 되셨나용?


마음 속에 감추고 있었던 모든것을

신부한복대여로 표출해보는 시간!!!


너무 오래 기다리지 말고,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고..

솔직히.. 제가 입고 싶은??ㅎㅎ


그만큼 신중하고, 예쁜 스타일로

준비했다는게 되기때문에 믿으시죵??>0<


바로 시작합니다!

Ready Action!!!!!!








처음부터 장난 아니죠??


신중하고, 섬세하게 골랐다는 말이

조금은 이해가 되실거라고 생각되용:D


옛날에 입을 수 있는 신부한복대여는

종류가 별로 없었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좁아서 꿈틀꿈틀 거리는 나의

감각을 깨우기 참으로 힘드셨죠???


하지만 이제는 말이 다르답니당 ㅎㅎㅎ


당당하게 내 느낌대로 입을 수 있는

신부한복의 폭도 넓어졌고, 예전과는 다르게

제한적인 색감이 없기때문에 더 좋은 것이죠>-<


흠.. 그래서 요즘 예신님들이 한복에

대한 관심이 점점 많아지시는걸 까용?








너무 신부한복만 보여드리면

옆에 계시는 신랑님이 재미없으실까봐..


함께 입을 수 있는 느낌을 보여드리고

싶었기때문에 함께 참고해주시어용 ~^---^


저는 한가지에 빠지게되면 그것을

계속 알아내야되고, 확실하게 끝내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타입이랍니다 ㅎㅎ


그래서 한때는 신부한복대여에 관해서

너무 궁금했기때문에 무지하게 알아봤죠..


괜히 궁금했던건 아니고, 언니가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것때문에 시작해서

이렇게 큰 한복사랑을 키워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누가봐도 아름다운 신부님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러블리함부터 우아함까지 여성으로써

보여졌으면 하는 모습들이 총출동!


신랑님들은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그렇다면 신랑님들도 함께 신부님이

만족하실 수 있는 신랑한복을 입는게 좋겠죠?


신부한복대여만 예쁘게 되어있다면

그냥 지나치실 수 있겠지만 정말 멋지고!

왕자님으로 만들어드릴 수 있는 한복들이

많이 준비되어있기때문에 함께 즐겨보세용:D


웨딩드레스는 신부님만을 위한 날이 될 수

있겠지만 신부한복과 더불어 신랑한복은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이랍니다 ^--^









저는 평소에도 짙은 계열의 색감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 신부한복대여에도

눈길이 자꾸만 가게 되더라구요~ ㅎㅎ


뭐든지 자신이 좋아했던 스타일을

따라가기 마련이기때문에 그 느낌을

담아서 입는것도 추억이 되겠죠?^^


신부한복이라는 것이 무조건 분홍분홍하게

입는 것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나

컬러를 담아서 입는게 가장 좋답니다 :D


다른 것에 구속받지 않고, 오로지 나를

위한 의상을 찾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할까요?


그 기회를 멋진 예신님들은

어떻게 해보시고 싶니까?







많은 신부한복대여들을 보면서

감탄을 한적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 마음에도 들었었지만 다른 사람들도

예쁘다고 말씀해주시니깐 더 으쓱한?


저는 가끔 신부한복을 여행갈때 잔뜩

힘을 주고 있을때가 있었는데 ㅋㅋㅋ


그때마다 폭풍칭찬을 무지하고 받았어요...


다른 외부적인 요인때문에 칭찬과 환호를

받는게 아니라 아름다운 신부님때문에

모든 것을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린답니당 ㅎㅎ


아~ 이런저런 말을 하고 나니깐 저도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게되네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