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예쁜한복 입고 웨딩스냅 찍을까?말까?

베틀한복 2016. 12. 21. 18:11





저는 항상 예쁜한복을 입고 어떤

웨딩스냅을 찍게 될까 상상한답니다.


음... 그래서 여자라면 꼭!! 입고 싶은

멋진 한복드레스를 주제로 잡아서

예쁜 스냅사진들을 준비해봤는데욧!!!


이렇게 찍어도 예쁘고~ 저렇게 찍어도 예쁜~

우리옷을 감상하시면서 자부심을 가득!!!

느끼시며 한복을 찾으러 떠나보시겠습니까?









이정도로 예쁜한복을 입는다면

괜히 없었던 자신감이 생긴다고 할까요?


그만큼 그동안 보지 못했던 나의 모습을

보여주기도하고, 찾아주는 한복이기때문에

웨딩스냅이 더 뜻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D


저는 평소에 사진찍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않아

친구들이랑 찍어야하는 자리에서도 피하기가

바빴었는데 왠지 모르겠지만 한복을 입는

순간에는 사진 찍는게 즐겁기만 하더라구용~ㅋㅋ


아마 내면에 있었던 저의 속마음을 마음껏

꺼내어주는게 아닐까 생각을 했었답니다~


정말 사람에게 자신감을 준다면 예식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에게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웨딩촬영을

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전해주는게 아닐까요?^-^








정말 작품이네요! 짝!!


이런 멋있는 한복을 입고 찍는 것은

연예인이나 모델들만 하시는 줄 알았죠?


신부님들도 충분히 예쁜한복을 입고,

이렇게 멋있는 사진을 찍어볼 수 있답니다~


더욱 더 마음에 드는 웨딩스냅 찍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잡지나 인터넷을

뒤져서 다양한 포즈들을 참고하신다면

더 예쁜 사진을 담으실 수 있을거에용:D


보면 스튜디오에 가서도 기자님이

항상 정해져있는 포즈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때문에 두분이서 미리 이런저런

포즈를 준비해서 찍는다면 더 멋지답니다 ㅎㅎ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즘은 웨딩스냅을

찍을때는 딱딱한 자세를 취하기 보다는

좀 더 편안하고, 자주 했었던 포즈들을

취하는게 더 좋은 사진이 나오더라구용 ^^


처음 찍는 것이기때문에 당연히 어색하고,

어려울 수 있겠지만 미리 정보를 입수하고

사진을 찍게되신다면 아름답게 변신하겠죠?


특히 예쁜한복이라는 것이 신랑님만

입으셔도 좋고, 신부님만 입으셔도 충분히

다른 의상과 어울릴 수 있기때문에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좋다는거~


음... 지금까지는 그냥 딱! 한복 그 자체만을

생각하셨다면 조금 더 넓은 눈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흠뻑 빠져버린 한복이에용~~


저뿐만 아니라 예쁜한복을 보여준 친구들도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고 드레스보다 더 예쁘다고

칭찬해주는 주변 사람들도 많았었는데용!!!!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 나아가도 전혀

손색이 없는 한복이기때문에 결혼하시는

신랑신부님이시라면 욕심이 나실거에요>-<


아예 몰르고 있었다면 그냥 그럴 수 있는데

이렇게 알고 있는 이상은 그냥 지나치기

힘든 웨딩스냅 컨셉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멋짐을 듬뿍 발라놓은 듯한 한복의

우월함을 누가 먼저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제가 아까 말씀드렸던 완벽한

웨딩스냅 컷이 여기있었네용!!!


바로 신부님은 예쁜한복을 입으시고,

신랑님은 깔끔한 정장을 입으셔도

이렇게 같은 의상처럼 어울립니다..


오히려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이기때문에

더 아름답게 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에잇~~ 이렇게 달달한 사진들을 볼때면

저도 왜 이렇게 결혼이 하고 싶은지 ㅎㅎ


달콤함을 가득 머금은 우리옷 한복으로

마음껏 애정 폭발해보시길 바랄게요 ><


조금은 어색할 수 있겠지만 뭐~ 그건 금방이고,

시간문제이기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습니당 ^-^

화이팅!!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