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과거의 느낌을 담은 여자한복을 당의로 표현.

베틀한복 2016. 12. 14. 16:18






여러분들이 텔레비젼이나 영화를

봤을때 가장 많이 보셨던 한복은

무엇이었나요 ?? ^0^


바로 당의가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당의는 옛날부터 여자들이

입었던 예복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마 공주들이 입은 경우를 많이

확인해보실 수 있으셨을겁니당 ㅎㅎ


그런 당의를 오늘 날 우리의 느낌으로

풀어보기도하고, 전통적인 분위기를 담아서

다방면으로 만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옛날에는 당의라고하면 이것저것

차려 입어야할 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는게 느껴지시죠~?!


저도 여자한복을 고를때 당의를

많이 입는 편이라서 아는데 불편할 것

같다는 편견을 깨준다고 해야할까요 ??


넉넉한 품때문인지는 몰라도 오히려

활동하기에 불편함이 없고, 당의 고유의

기품 넘치는 모습은 괜히 자신감을

키워주기도하면서 빛나게 만들어줍니당 ^-^


한복의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기에

아마 또 다른 나만의 스타일이 생기실수도?ㅎㅎ








정말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건가

한두번씩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은데요.


당의에 곱게 들어가있는 비즈들은

사랑스러운 비주얼 탄생을 도와줍니다><


여자한복만 보려고했는데 옆에 멋진

남자한복도 빠질 수 없지 않겠어요?ㅋㅋ


고급스러움에 최고치를 찍는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밝은 기운을 불어넣어준답니다.


평소에 아... 이런 모습과 저런 모습이 함께

보여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셨다면

바로 실현해볼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해용!!


음... 혼자입어도 아까 충분히 예쁘다고 느꼈는데

함께 입어도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 ㅎㅎ









이제 당의도 컬러풀하게 입는 시간!!!


그냥 분홍빛이 아니라 뭔가 짙은

컬러감이 더욱 매력적이지 않나요??


바로 이런 맛에 여자한복을 입지!

라는 말이 자동적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자꾸 자꾸 눈길이 가는 것 같습니다


같은 컬러의 당의라고해도 어떤 색의

치마를 배색했느냐에 따라서 전혀 다른

여자한복이 탄생하기때문에 기대해도 좋겠죠?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쳐다볼 수 없을

정도로 나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세용:D


저도 입어봐서 알지만 진짜로 ..

이렇게 아름다운거였나? 이렇게 예뻐도 되나?

할정도로 감탄사만 나온답니당 ㅎㅎㅎ








연보라빛의 고운 여자한복은 어떤 스타일로

매치해 입어도 고급스럽다고 할 수 있는데요.


원래 한복 자체가 예쁘고, 고급스러움은

기본으로 가지고 들어가는 것이지만

당의만이 보여주는 무게감있는 품격에서

컬러와 비즈,레이스와 같은 장신구들을

더해주면서 더 세련되어 보일 수 있답니다:D


보통 많은 분들이 처음 한복을 고르러 오셨을때

한번쯤은 눈길을 가지시고, 질문을 던져주시는

스타일에는 당의가 포함되어있어요~^-^


아마 그럴 수 있는 이유는 사진으로도 충분히

그 품격이 느껴질 수 있지만 실제로는 더 한

고급스러움을 경험해보실 수 있다는거겠죠?







아마 가장 전통스러운 스타일로

많이 보셨던 여자한복일 것 같습니다:D


같은 디자인의 당의와 다른색 치마로

배색을 했을뿐인데 이렇게 고급지다뇨....


제가 항상 보는 한복이지만 항상

볼때마다 놀라운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처럼 멋진 한복을 입는 순간 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여성이 되었다는 생각으로

위풍당당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


한복은 원래 등과 어깨를 곧게 펴서 입어야

태도 예쁘게 나올 뿐만 아니라 보기도 좋답니다.


과연 내가 한복을 입는다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함께 하시죠ㅎㅎ;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