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한복대여로 그들은 예뻤다.

베틀한복 2016. 12. 5. 17:45





그녀는 예뻤다가 이제 아니죠?

지금은 그들은 예뻤다~~~


그들이라고 하면 신랑신부님을

지칭하며 오늘 소개해드릴 의상의

컨셉은 웨딩한복대여랍니당:D


하나부터 열까지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함을 전해드리고 싶은 저의

간절한 마음이 전해지시길 바라면서~


함께 소중한 날을 약속하는 과정에서

어떤 웨딩한복을 입어야할지 궁금하시다면

해답을 찾으러 가봐야하지 않겠어용?^_^









옛날에는 웨딩한복대여를 준비해야된다고

하면 그냥 신부님만 부랴부랴 준비하시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이제는 아니라는거~~


신랑님들도 함께 멋진 모습으로 입어볼 수

있는 웨딩한복이 있는데 지나칠 수 없죠?


뭐든지 함께 커플로 입는다면 그 시너지는

어마어마해서 아름다운 빛으로 바뀌는데요^^


신랑님이 정장을 입으셔도 멋지게

잘 어울릴 수 있겠지만 함께 한복을

입어봄으로써 새로움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이때까지 커플티, 커플신발 등등

많은걸 맞춰보셨다면 한복도 그 중 하나로

함께 경험하지 않으면 섭섭할 추억이 되었으면해요:D








우리가 평상시에 입으면

"어? 조금 과하다?" 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는데 웨딩한복에서는

절대 그런게 없답니다~ ㅎㅎ


오히려 원하시는 취향을 마음껏

반영해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한복을 고르는 일이 더 즐겁고

활기찬게 아닐까 싶은데용 ^-^


옛날에 입어봤던 한복을 생각하신다면

큰 오해를 하실 수 있기때문에 지금, 현재

우리가 입을 수 있는 웨딩한복대여가

얼마나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지

꼼꼼하게 파악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복으로 꾸며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결혼이라는 것은 평생 한번 있는 소중한

잔치이기때문에 세련되게 준비해보셨으면해요:D








아마 한복을 알아보시다가 여성분의

녹의홍상과 어울릴 수 있는 남성한복도

함께 고민하고 계시지는 않았는지요??


웨딩한복대여라고하면 무조건 화려함이

강조된 한복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우리가 옛날부터 생각해왔던 컬러를

사용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한복도 있기때문에 꼭! 경험해봐야됩니다.


요즘은 너무 휘양찬란한 웨딩한복들이

많아서 한복의 틀을 많이 벗어난

스타일들을 볼때가 많이 있었어요~


웨딩촬영할때는 다양한 컨셉을 잡아서

찍는 것도 좋겠지만 본식에 입을 한복을

고르신다면 단아하고, 기품 넘치는 스타일로

웨딩한복을 결정하는게 가장 좋답니다>0<








저는 평소에 어두운 계열의 옷을

즐겨입는 편이거든요??ㅎㅎ


그래서인지 다른 걸 고를때도 다크한

느낌을 고를때가 굉장히 많이 있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신기한것은 한복을

고를때는 오히려 밝고, 정말 예쁜 색을

찾아서 입는 경우가 많아요~ ㅎㅎ


그래서인지 아마 여러분들도 웨딩한복을

고를때면 제가 왜 이런말을 하는지

조금은 이해가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옷이랑은 다른 스타일의

웨딩한복대여를 고르기때문에 다른 컬러와

내가 잘 어울릴 수 있는지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괜히 이런말을 듣게되시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사랑스럽다 못해 풋풋한 감정까지 느껴지네요:D


웨딩한복대여로 표현할 수 있는 내

모습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때까지 생각하셨던 한복의 스타일들과는

또 다른 느낌이 확인 가능하실텐데요!!


길에서보고, 결혼식에서 봤던 한복들과는

차원이 다른 느낌으로 웨딩한복을 선택해보십쇼!


우와~ 왠진 진짜를 입은 듯한 느낌이 들고,

평소에도 한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드실거에요^^


예쁜 한복을 입으시는 그 순간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랑신부님이

되셨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