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부천한복대여로 단디 준비했다.

베틀한복 2016. 12. 28. 17:29






다른 것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아름다울 수 있지만 오늘은 부천한복으로

단디 준비해보셨으면 했습니당!!


내가 동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이

된 것만 같은 황홀함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천한복대여는

얼마나 매력있는 친구일지

점점 궁금해지지 않으신가요??


그럼 마음 단디 챙기셔서 그 매력속으로

빠져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도록 하죠!!>-<









꺄~~ 이것이야 말로 영화 속

한장면을 따라한다면

한국판이 아니겠습니까?? ㅎㅎ


대한민국에는 정말 예쁘고, 멋진

풍경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아마 이제 슬슬 웨딩촬영을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수 있기때문에 멋진

부천한복대여로 이런 포즈를 도전해

보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


남들이 다~ 하는거 말고 둘이서 할 수

있는 그런 모습을 담는다면 더욱 좋답니다!!


아직 그럴일은 없긴하지만 저는 벌써부터

웨딩촬영때 부천한복을 입고 어떤 포즈를

지어야할지 고민을 무척이나 하고 있어용 ㅋㅋ









입이 쩍 벌어지는 부천한복을 입는다면

그것은 입는 것 만으로도 게임은 끝입니다.


몰랐는데 이곳저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카페에 말들을 들어보면 요즘 한복드레스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만흥시더라구용!


드디어 인정해주시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 ..


거의 먼저 시작했다고 할 수 있는 화려한

드레스 스타일의 부천한복대여는 지금까지도

꾸준히 발전되어오고있기때문에 그 끝을

알 수 없는 의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용 ㅎㅎ


하나하나 어떻게 한복과 함께 스타일링을

완성했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달라진다는거!

명심하면서 가장 나다운 것을 담아봐야겠죠?^-^










너무 큰 욕심을 부리지 않아도

그냥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울 수 있어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할 수 있는게

부천한복대여이기때문에 그냥 나는

내가 원하는 느낌을 상상하면 되는데요~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건 참으로 멋진 일이죠?


저는 매일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그 멋진

꿈을 이루시고, 변신하시는 모습을 볼때면

괜히 뿌듯하기도하면 가슴이 따뜻해져용


나의 결혼식이라는 마음으로 준비해서 그런지

예쁘게 끝내신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서 보여주실땐

얼마나 가슴이 찡하던지~ 여러분들도 보다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서 어느것 하나 손색이 없었으면 좋겠네요:D









어떤 포즈도 OK!


여러분들이 부천한복을 한번쯤

입어보셨다면 제가 어떤 포즈도

좋다고 하는 말이 이해되실거랍니다~


우리의 일상복처럼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좀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보여주기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하나의 작품처럼 완벽할 수 있는데용!!ㅎㅎ


당장 본식에 올라서 결혼식을 올려도

오히려 드레스나 정장보다 더 아름답다는

칭찬을 많이 들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스몰웨딩, 야외결혼식, 뮤지컬예식 등등

우리만의 개성을 담아서 올리는 결혼식이

유행하는 만큼 빠질 수 없는게

부천한복대여라고 생각을 하게 되네요>0<


얼마나 퀄리티가 좋고 아름답울지

점점 궁금증이 증폭되지 않으신가요?ㅎㅎ








좋은 신발을 신으면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속설이 있죠??


그런것처럼 좋은 한복을 입으면 좋은

마음과 즐거운 일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비슷한 말도 있기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아.. 부천한복을 선택할때 신중하면

오히려 제가 손해라고 생각하시죠??


그만큼 자신있는 부천한복대여들이

모여있기때문에 저는 보여드리고 싶네용~


정말 아름다운 한복을 입으신 신랑신부님은

어떤 모습과 어떤 표정, 포즈로 멋지게

소화하실지 궁금하다고 해야할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