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결혼식한복대여 오솔레미오~

베틀한복 2017. 1. 4. 17:02




콧노래 절로 나올 준비되셨나요?


오솔레미오~~라는 기분 좋을때

나오는 콧노래가 흘러나온다고 할까용!


둘만의 특별한 날을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셨을지

옆에서 지켜보지 않았어도 충분히

알 수 있는 부분이기때문에 결혼준비로

노력하신 모든 것들을 만나서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 수 있는 그런 결혼식한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ㅎㅎ


몇날 몇일 고민하고, 걱정했던것이

눈녹듯 사르르 녹아내리실 수 있는

결혼식한복대여로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네용:D









이런 멋진 결혼식한복이 있다면

집안에 전시해둬도 예쁠 것 같죠?


하나의 작품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한복들이기때문에 소장하고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않고, 대대손손 자랑하고

싶은 가치를 느끼게 되실거랍니다


과거에 봐왔던 결혼식한복대여들과

비교해봤을때 말도 안되는 발전이

꾸준이 되어왔었고 지금도 어느 나라의

전통의상이나 한복을 견주어봐도

손색이 없기때문에 당당하고, 어깨와

가슴을 쫙! 펴고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좋은 의상을 입게되면 나도 몰랐던

자신감이 괜히 생기가된다고 하잖아요^^


그런것처럼 결혼식한복도 신랑신부님에게

자신감 백퍼센트 충분해주는 의상이 되었으면합니다.









평소에는 입어볼 수 없었던 디자인들을

모조리 모아서 입을 수 있는게 바로

결혼식한복대여의 특권이랍니당 ^0^


그래서인지 결혼을 준비할때 한복을

절대 놓칠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용!


요즘 한창 일상복이나 다른 커플티로

대체하시는 경우를 봤었는데 아마 일상에서

찍을 수 있는 사진들과 크게 어긋나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결혼식한복은 그날에만 입을 수 있는

화사하고, 우아한 스타일들이 총집합되어

있기때문에 꼭꼭!!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한번만 둘러보셔도 웨딩샵에서 봤었던

드레스와 견주어도 전혀 꿀리지 않고,

오히려 더 빛난다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겁니다.









아주 분홍분홍하니 ~~ 사랑이 가득~~


얼씨구나좋다! 바로 신명나는

결혼식한복대여를 입을 수 있겠죠?


저는 피부턴이 약간 어두운 편이라서

보통 잘 어울리는 컬러가 어두운

계열이었는데 그걸 한복이 깨줍니당 ㅎㅎ


이렇게 신랑신부님을 변신시켜주는

결혼식한복이 있다면 사람들이 나의

달라진 모습에 흠칫 놀랄거랍니다~


너무 예뻐서 눈이가고, 고와서 한번

더 눈길이 가고, 원단의 느낌이 너무

좋아서 손길이 가는 그런 멋진 한복으로

인식되어 좋은 기억으로 자리 잡아

평생 잊혀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대로된 한복들을 보게되면

웨딩촬영도 찍을 컨셉이 많아서

셀 수 없으실거랍니다 ㅎㅎㅎ


겨울이기때문에 보여줄 수 있는

분위기가 있고, 봄이기때문에 가을,여름

다 다른 컨셉을 잡아서 입을 수 있는

결혼식한복대여라서 여러분들은

입고 싶은 느낌을 생각하시면 된답니당:D


딱 봤을때 바로 필(feel)이 오는 그런

결혼식한복도 좋지만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알아보신다면

더 똑똑한 한복선택이 되겠지요??^0^


요즘은 같은 웨딩홀, 드레스, 음식

등등 더 잘 챙기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좋은 것들을 선택하실 수 있듯이

한복만큼은 모든분들이 함께 공평하게

입어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사람마다 기분을 좋아지게 하는

요소가 다른 것처럼 멋진 결혼식한복대여로

신랑신부님들의 흥을 가득 돋구어보십쇼~


다른 것보다 더 하하호호 즐거운

결혼식한복을 준비하였으면 하옵니당^-^


즐거운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도 아니고, 짝짝쿵이

맞아서 준비해볼 수 있다면 더 예쁜

웨딩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기대감 가득!!! 함께 웃으면서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가득 준비되어있는 공간에서

둘만의 추억을 많이 만들어보세용: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