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시어머니한복이 곁으로 돌아왔다.

베틀한복 2016. 12. 27. 13:59





시어머님에게 예쁨 받고 점수를

따고 싶은건 모든 예비며느리님들의

바램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D


저 또한 저와 결혼할 남자의 부모님들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을 했었죠..ㅎ


아마 저보다 엄청난 노력을 하고 계실

신부님들을 위해서 어떻게 하면 시어머니한복을

퍼펙트하게 준비하여 100점 만점의 점수를

취득할 수 있을지 함께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멋진 시어머니한복 봤어요?


당장 패션쇼에 서도 전혀

손색이 없이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수 이쓴 한복이랍니다:D


이만큼이나 멋진 한복을 입으면

괜히 나도 몰랐던 자신감이 생기고,

어깨가 으쓱 거릴 수 있는데용 ㅎㅎ


섬세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썻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기때문에 더욱 매력적이에용!!


특히 어머님들의 우아한 이미지와 정말

잘 맞아 떨어지는 한복을 보여주기때문에

TOP OF 어머니한복이라고 할 수 있죠>-<








여성스러움은 기본이고 어머님들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들의 앨범을 보면 한복을

입고 찍으신 사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만큼 한복과 가까운 추억을 가지고

계시고, 그러기때문에 더 사랑해주시는

마음을 갖고 있으신게 아닌가 싶어용 ^0^


한복의 모든 부분을 어머님들이

원하시는 느낌으로 정말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기때문에 보통

한복들과는 다르게 생각되실텐데요~


맞춤은 하나하나가 가능한데 대여는

안될까봐 걱정이시라면 대여로도 충분히

군데군데 어머님의 느낌을 넣어서

맞춤대여해 입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함께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옛날에는 한복이 예뻐봤자 얼마나?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었는데

역시 정말 아름답긴 하더라구요 ㅎㅎ


항상 일상복을 입으신 엄마의 모습만

보다가 정말 오랜만에 어머니한복을 곱게

차려입으신걸 보니깐 어찌나 심쿵하던지...


우리 엄마도 정말 좋아하셨기때문에

시어머니한복을 준비해드린다면 뜻 깊은

선물이기도하고, 정성이 들어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더 좋겠죠?^^


딱 어떤 연령대가 정해진게 아니라

모든 가족분들이 함께 입어볼 수 있고,

웃으며 의견을 나눠볼 수 있는 의상이기에

더 높은 점수를 주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한복은 원단에 따라서 정말 느낌이 달라요.


맞춤만 그 원단에 차이를 느껴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대여로도 충분히 가볍게 무겁게 등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때문에 어머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시어머니한복을

준비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그저그렇게 입는 한복이라면 한번쯤

지나쳐도 별 문제가 될 수 없겠지만

정말 멋진 한복을 보게되신다면 욕심이

난다는 생각이 드실정도로

입어보고 싶으실거에요~


잘 캐치해서 어머니한복을 선물해

드리는 것도 하나의 센스겠죠?:D









저도 훗날에 아이를 낳게되면

며느리에게 이처럼 고운 시어머니한복을

선물받아보고 싶어지더라구용 ㅎㅎ


물론!! 저는 곧 저만을 위한 한복을

찾아볼 계획이긴하지만 10년,20년 뒤에

보여지는 나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한복스타일은 다르기때문에 괜히

궁금증이 유발된다고 해야할까요?


아마 매번 똑같은 한복을 봤었다면

그렇게 큰 흥미를 갖지 못했었겠지만

날마다 새로워지는 어머니한복의 놀라운

변신을 확인할때면 뿌듯하답니다 ㅎㅎ


우리옷의 대한 자부심이라고 해야할까요?


여러분들도 한복의 대한 자부심으로

멋진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가슴 한켠이
따뜻해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