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소울이 담긴 수원한복대여로

베틀한복 2016. 12. 17. 08:30





이왕 어머님들의 한복을 준비하신다면

소울이 가득담겨서 남들이 부러워할 정도의

수원한복을 입어보셔야 하지 않을까요??


같은 비용이라고해도 천차만별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한복집들이 있기때문에 손해없이

완벽하게 입을 수 있는 수원한복대여를

찾으셔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


저희 어머님에게 또 제 미래의 시어머님이

되실 분을 상상하면서 함께 입으시기 좋은

혼주한복을 주제잡아보게 되었는데요~~!!


예쁘게 봐주실거죵??? 뿌잉>< ㅋㅋ







처음 혼주한복을 접하시는 분들은

양가어머님들이 함께 입으실 수원한복대여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나요 ??? 라고

물어보시게 될 것 같은데요 ^-^


비교를 조금해보자면 일반적으로 커플 분들이

입는 커플의상처럼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ㅎㅎㅎ


그만큼 치마를 다르게? 저고리를 다르게?

등등 살짝 다양한 변화를 주게되면서

더 완벽한 수원한복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실 수 있어요~!!!


지금 보시는 한복과 마찬가지로 저고리는

같은 디자인으로 가시지만 치마색은

신랑신부님의 어머님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다른 컬러를 선택하시는것도 멋있답니다~!!








의외로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어머님들이 많으셨던 것 같은데요 ^^


치마와 저고리 둘 중 하나의 포인트를

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지만

원하시는 두 분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해서 혼주님들의 한복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수원한복대여가 가능하기에

큰 걱정을 하시지 않으셔도 좋답니다 ㅎㅎ


아.. 두 분의 취향이 너무 다르셔서 완전

다른 느낌의 한복을 입고 싶으시다면

그것도 절대 어색하거나 나쁘지 않다는거~~


한복이라는 것이 원래 하나의 구성을

동일하게 갖추고 있기때문에 다른 디자인을

선택하셔도 너무너무 아름다우시더라구요 ^0^


이러니 수원한복을 알아가는 재미가

있다는게 아니겠습니까?^--^








추운날에는 양단한복으로 결정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


좀 더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실제로도 그렇기 때문에

어머님들이 부담없이 입으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한복 원단에 따라서 느껴지는

느낌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원단이

마음에 드시지 않으신다면 가벼운 원단을

사용하시되 겉에 따뜻하게 입으셔도 좋고,

야외 결혼식이 아니시라면 예식장 안은

따뜻하기때문에 안에서 갈아입으신다면

아무 문제가 없으실것이에용 ㅎㅎ


선택은 신랑신부님과 어머님들의 몫이기에

저는 마음껏 이때까지 풀지 못하셨던 아름다움을

뽐내시며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렸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바쁘게 살아오셨을 어머님에게

결혼식 날 만큼은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저랑 친한친구가 있는데 평소에 부모님들과도

친해서 자주 뵈었었는데 결혼하는 친구 예식장을

가니깐 우와 ... 못알아뵐뻔 했었답니다 ㅎㅎㅎ


그정도로 놀랍게 아름다워지신것을 확인할 수 있어용!


아직 저희 남매는 결혼을 한사람이 없기때문에

어머님의 수원한복 입으신 모습을 본적이 없는데

다른 어머님들의 모습도 이렇게 곱고, 아름답다고

생각되는데 우리 엄마는 어쩔까 싶습니다 :D


그래서 수원한복대여가 기대되는건가요??ㅋㅋ








너무 고우시죠~?!


보통 혼주님들의 한복을 크게

수원한복대여나 맞춤으로 나뉘는데요!


저는 어머님께는 아니지만 제가

결혼하게된다면 할머니에게 한복을

맞춰드리고 싶답니다 ㅎㅎㅎ


한복에 대한 애정도 넘치시고,

전에 잘 못 버리셔서 지금 한 벌 남으셨다고

해서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는?^^


여러분들도 감사한 마음을 어머님께 전달해

드리고 싶다면 의미있는 수원한복도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다른 의미있는 선물들도 많이 있겠지만

그 중에 하나가 한복이 될 수 있거라고 생각해용~


어머님들이 누구보다도 행복해하실 수 있는

멋진 한복으로 소중한 추억 남겨드리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