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혼주 한복

의정부한복은 어머니한복의 자랑.

베틀한복 2017. 1. 13. 15:34







아마 많은 분들이 상담을 받고,

알아보고 계시기때문에 어떻게

의정부한복을 준비해야되는지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 백번을 보아도 한번

입었을때만큼 와닿는 것을

따라가지는 못한답니다..!


아마 그래서 실제로 비교해보며

발품판다는 말들을 많이 하시죠?

저도 그 말이 매우 공감간다는..ㅎㅎ


결혼, 생신, 잔치 어떤 날이든 상관없이

어머니한복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함께 서로 도와가며 잠깐이나마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용!!







요즘 의정부 어머니한복이 잘 나온다?


아닙니다~ 베틀에서만 볼 수 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할 수 있는거랍니당 ㅎㅎㅎ

(이런 자신감 너무 높으면 안되는데..)


비슷한 디자인의 느낌으로 아무리

같은 의정부한복 스타일들을 보여줘도

느낌의 차이는 물론이고 분위기나

퀄리티가 다르다는게 분명하게

눈에 보이기때문에 걱정은 노~~


헤어, 머리, 그 어떤 것보다도 어머니한복은

기가막히게 아름답다는 칭찬을 수도 없이

들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당 ^0^









저희 엄마는 항상 어두운 계열의

옷을 선호하시는데 어머니한복을

고를때면 취향이 변하시더라구욧!!


좀 더 밝고, 화사한 스타일을

찾는다고 해야할까요 ?? ㅋㅋ


그래서 일사에서 봐었던 모습과는

완전 딴 사람같은 분위기를

느껴보게 되었었답니다 ㅎㅎ


아마 저희도 그렇지만 어머님들도

변신하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흐뭇하고,

몇 십년 전으로 돌아간듯한 기분도

들어서 즐거워하시는데요~


바로 이런게 어머님들은 괜찮다고하지만

자녀들이 캐치해서 의정부한복으로

바꾸어드릴 수 있는 작은 마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온지역을 다 뒤져봐도 의정부한복처럼

센스있는 스타일은 찾기 힘들거에용 ㅎㅎ


특히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배색의 조화도 원래 하나였던 것처럼

조화로워 보일 수 있게 하기 때문이라는거죠!!


어머니한복 사진을 대충 찍고

뭐든지 보정으로 승화시키려고하는 것과

최대한 한복을 직접적으로 본 것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을 합니다 ^^


그만큼 사진으로도 직접 본 것처럼

완전 같지는 않겠지만 완전 다른 한복을

보는 것처럼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일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셔도되용 ㅎㅎ


다른걸 준비할때는 신경이 곤두서있고,

괜히 예민해 계실지 모르겠지만 멋진

한복들을 보면서 한복을 고르실때에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마음 편안하게

결정하셨으면 좋겠는 저의 마음이에용>0<








혼주님들이 입으실 의정부한복으로

치마색을 같고, 저고리를 다르게

입으신다던가 저고리는 같은데 치마색을

다르게 입으신다던가 서로 믹스매치해

입으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요 ㅎㅎ


신기한 것은 다 ~~ 다른 취향을

갖고 계시는데도 불구하고 워낙

만족스러운 한복이기때문에 다른

불편없이 양가 어머님들께서

행복한 마음으로 선택하신답니다 ^-^


괜히 이런저런거 알아가느라 힘든

일이 없이 순조롭게 흐르실겁니다~~


특시 시어머니의 경우에는 더욱 친숙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요??








너무 아름다운 어머님의 모습에

완전 하트비트 됩니다요 ^000^


제 주변 친구들은 어머니한복으로

선물을 해드리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멋지게 한복만 선물하는게 아니라

촬영을 해드리고, 함께 나들이를

떠나서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겨준다고 해야할까용?? ㅎㅎㅎ


아무리 좋은 이라고 해도

어머님 자체에서 뿜어져나오는

아우라는 대체할 수 없기때문에

빛나는 여인이될 수 있도록

의정부한복을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얼마전에 엄마에게 한복을

입혀드리고, 사진촬영을 해드렸는데

이때까지 알고 있는 엄마의 모습이 아니라

다른 표정과 모습을 보게되서 너무

아름답다는 생각을 엄청 하게 되었었어요^^ㅎㅎ)








괜히 이렇게 멋진 한복을 보면

나도 입고 싶다 하네요 ㅋㅋ


하지만 저도 언젠가는 내 자녀를 위해

어머니한복을 입게 되지 않을까

상상을 해보게 되기도 하는데용^0^


진짜로 엄마를 위해 의정부한복을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더욱 신중하고,

입으시고 후회되지 않을정도로

완벽한 의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한복을 준비하신다는 것은 그만큼

좋아해주시고, 아끼시는 것이라고

생각되기때문에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는 멋진 한복으로 더 빛나는 날!

의미있는 하루를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맞춤,대여 모든 부분에서

완전 퀄리티 최고!!>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