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느긋한 마음으로 바라보는 돌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10. 25. 05:30

 

 

 

너무 급하게 알아본다면 내가 정말

원하는 돌한복을 놓치고 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때문에 천천히 느긋한 마음으로

돌한복대여를 바라보셨으면 좋겠네요:D

 

한국적인 멋스러움이 다각도로 전해지고,

느껴지기때문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데요~

 

특히 아이들의 한복이다 보니깐 더 큰 감동과

한복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하게 되실거랍니다 ^0^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닮은 돌한복이죠?

 

저는 어렸을때 언니 돌때나 저 돌때 입었던

한복이 똑같았는데 요즘은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돌한복대여를 선택할 수 있어서

완전 좋고, 이득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당 ㅎㅎ

 

왠지 이렇게 예쁜 한복들을 보고 있노라면

미래에 내 아이한테는 어떤 한복을 입혀줄까

수 없이 상상하게 되더라구요~ ^0^

 

그만큼 좋은 상상을 하게 해주는 한복이기때문에

돌잔치가 다가오시는 부모님들도~

아직은 없지만 미리 돌한복을 둘러보고

계시는 부모님들도 함께 즐거워져봐용 ㅎㅎ

 

 

 

특히 아가들이 입을 돌한복으로

드레스를 많이 찾으시는데 한복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ㅎㅎ

 

어른들도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기에

부모님들은 정장을 입으셔도되고, 함께 퓨전

스타일의 한복을 입으셔도 잘 어울린답니당 :D

 

제가 어렸을때는 이런 공주풍에 어여쁜

돌한복대여를 굉장히 좋아했던 것 같은데

지금 보면 나중에는 전통으로 입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마다 어울리는

한복 핏이 다르기때문에 여러가지를 염두하고

결정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되겠지요 ?? ^=^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돌한복대여가

없는 것 같아 섭섭하셨다면 그만~~ ㅎㅎ

 

요즘은 오히려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고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려고 한답니다:D

 

곱게 차려입은 한복으로 가족사진도 찍고,

오랜만에 커플로 맞춰입은 의상으로 나들이를

떠난다면 가는 곳마다 최고의 스타가 될거에요 !!

 

막 특이하고 멀게만 느껴지는 의상이 아니라

우리옷이라 부러움과 멋스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이기때문에 아이와 함께

인기스타가 되어보는건 시간 문제 아닐까요?^-^

 

 

 

 

저는 어렸을때 이런 한복을 입지 못한게

약간 큰 아쉬움이 남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

 

저도 어렸을대 한복을 굉장히 많이 입어봤지만

이런 당의한복은 입어본적이 없었답니다~

 

하지만 요즘은 돌한복대여를 찾으실때

가장 많이 물어보시고, 입어보시는 한복이기에

한번쯤 눈여겨 보셨으면 좋겠네요:D

 

제가 좋아하는 한복이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아이들과 어울리지 않을 너무 고전적인 분위기에

당의라고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어떤 면은

어른들보다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당 ㅋ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한복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건 부모님의 몫이겠죠~?! ㅎㅎ

 

돌한복대여보다 그냥 인터넷으로 싸게 구매했는데

한복과 함께 입을 수 있는 다른 소품들이 오지 않아서

당황하신 적이 있으셨었나요 ?? ?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아이의 돌한복과

어울리고, 꾸며줄 수 있는 소품들도 함께 대여해보세요:D

 

쑥쑥 자라나는 아이에게 한번 제대로된

한복이 더 중요할 수 있기때문에 큰 비용을

드리지 않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거랍니다.

 

가족이 즐겁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베틀과 함께

특별하게 쌓아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