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보기만해도 아기한복이 즐겁소.

베틀한복 2016. 10. 28. 15:52

 

 

 

좋은것은 입어도 즐겁지만 보기만해도

즐거움이 2배라는 말이 있죠?! ㅎㅎ

 

오늘은 보는 즐거움도 있지만 입는

즐거움도 함께 느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가장 예쁘고, 아이다운 핏을 보여줄 수 있는

배*한복만의 스타일을 준비하였습니당:D

 

가족이 함께 입어서도 좋고, 아이 혼자

입어도 충분히 예쁜 한복이기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없이 바라봐주세요 ♡

 

 

 

 

 

 

무조건 화려하고, 뚜렷한 한국적인 컬러가

아니라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답니다:D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부드럽게 이끌어서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비비드한 느낌의

아기한복도 너무 예쁘지 않을까요?? ㅎㅎ

 

한국적인 느낌이 강한 한복들도 앞으로

보여드릴테지만 심플한 디자인과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복도

있다는것을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요~

 

왠지 배*한복이라고 하면 독특하고, 화려한

한복만 있을거라고 생각하실까봐

다양성을 보여드리고 싶어지네요~

 

 

 

 

 

 

제가 앞서 말씀드렸던 전통적인 한복이랍니다.

 

저는 아직도 이런 전통한복에 두번이고,

세번이고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같은 당의한복이라고해도 너무 과함이

많이 뭍어나있으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아기한복이 될 수 있는데 아이의

러블리함이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한복이라서 그런지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아이와 부모님 모두가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가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렸었나

싶을정도로 멋진 한복을 경험해보세요~ㅎㅎ

 

 

 

 

 

간혹 부모님들께서 어렸을때 아기한복으로

많이 입으셨던 색동 저고리를 찾아주시는

경우가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0^

 

물론 !!! 부모님들이 입으셨던 그 느낌

그대로의 한복이 있고, 지금 보시는 것과

같은 연한 파스텔톤으로 아이의 러블리함을

담은 한복도 함께 준비되어있답니다 ㅎㅎ

 

옛날의 방식은 지키되 현대적인 세련미도

함께 겸비한 한복의 놀라운 가능성을

아이와 함께 직접 눈으로 경험해보셨으면해요.

 

가까이에서 보면볼수록 더 끌린다는 말이

무엇인지를 보신다면 경험하실거랍니다:D

 

 

 

 

 

 

붉은색 철릭한복은 남자아이와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0^

 

문의를 많이 주시기도 하는데요~ ㅎㅎ

 

아기한복은 몇 벌 되지 않는다면서

보여주지 않는 곳도 있기떄문에 가장 많은

한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베틀한복에서 예쁘게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D

 

아이의 돌잔치를 어떻게 하면 더 예쁘고,

멋지게 준비해줄 수 있을지 고민중이시라면

전체적은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는

한복으로 놀라운 변신을 해보시겠어요?ㅎㅎ

 

 

 

 

 

 

아이의 느낌에 따라서 천지차이로

달라질 수 있는 아기한복을 만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입는 한복이기때문에 그냥 다

어울린다고 할 수 있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한복이 있답니당 ㅎㅎ

 

그래서 아이에게 명절이나 다른 날에

한복을 입혀줄때마다 새로움이 느껴진달까요?

 

이때까지 느끼지 못했던 우리 아이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행복하고

즐거운 돌잔치날에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D

 

아가도 우리옷이 이렇게 아름다운 것이라는걸

다시 한번 알게되는 귀중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