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고급 아동한복이 여기다 있었군?

베틀한복 2016. 10. 15. 08:30




아이들을 위해서 준비하는 것은

많은 신경이 쓰이는 것 같아요:D


그렇기때문에 주변에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분들이 없으시다면 아동한복은

어떻게 준비하고, 어디가 좋은지 정보를

얻기 힘드실 수도 있을텐데요~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 글로 아이에게

예쁜 한복을 입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정한 고급아동한복이 궁금하시다면

저를 따라서 팔로 팔로 팔로미~♥






보기만해도 한복의 웅장함이

철철 흘러넘치는 것 같지 않나요?


옛날에는 오히려 정장을 많이 입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한복을 차려 입고 돌잔치를

치루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D


그만큼 한복의 우수성이 점점 인정받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신다는 거겠죠?^-^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기때문에

어느것 하나 소홀함이 없이 완벽함을

자랑하는 고급 아동한복으로 행복하고,

즐거움 가득한 날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보통 아동한복을 추천해드릴때

아이의 한복만 보여드리죠??ㅎㅎ


하지만 저는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고,

그것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가능하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답니다 ^-^


저는 항상 어렸을때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가족사진이 별로 없다는거랄까요?


그래서 아이가 생긴다면 아이에게는 가족이

함께 많은 것을 했다는걸 알려줄 수 있는

사진들과 추억을 남길 생각이랍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분명히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셨을 수 있기때문에 함께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D





기사를 봤었는데 요즘은 쌍둥이 아가들이

태어날 확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해요^^


힘들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행복감은

2배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 귀여운 아이들에 이미지와 어울리는

아동한복을 입혀준다면 부모님의 행복감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D


아직 아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조카가

곱고 한복을 차려입으면 너무 멋지고,

아이의 행동도 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만큼 사람을 다르게 만들어줄 수 있는

마법같은 의상이기때문에 아이에게 한번쯤은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이들도 어른들과 마찬가지로

체형이 정말 다양하죠??


고급 아동한복이라면 아이들의

체형까지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게

준비되어있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D


아마 여러분들도 어렸을때 한번씩 한복을

입어보셨다면 싫고, 불편하다는 인식보다는

예쁘고 좋다라는 생각을 더 많이

갖고 계실 것 같은데요~ ㅎㅎ


그래서 미리 우리옷에 대한 좋은 인식을

심어준다면 커서 한복을 자주 입지 않아도

예쁘고 멋진것이라는걸 직접적으로 경험했던

추억을 바탕으로 기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를 위한 아동한복을 알아보시면서

만약 부모님들이 함께 한복을 입으셔도

되는 자리라면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D


특히 돌잔치에 아이만 고급아동한복을 입히고,

부모님들은 안 입으시는 경우가 있는데

어느때보다도 활기차고, 행복한 가족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으시다면

함께 가족한복을 입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멋진 장소, 음식 다 중요할 수 있지만

우리 가족이 입는 의상만큼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기 때문이죠 ㅎㅎ


보기만해도 행복바이러스를 퍼트릴 수 있는

멋진 한복으로 엄지척!할 수 있는 퍼펙트한

돌잔치, 행사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