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동한복 실력확인 해봤어요?

베틀한복 2016. 9. 26. 14:08




실력있는 아동한복이 있다면

가장 먼저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지 않을까요~^0^


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아이들의

한복으로 인정받고 있는 스타일은

무엇이 있을지 살펴보도록해요:D


볼수록 이렇게 다양한 한복들이

있다는걸 다시 한번 알 수 있는

기회와 추억이 쌓이지 않을까요?



아가의 귀여운 이미지와 정말

잘 어울리는 한복이라서 그런지

아이를 위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D


아이들이 입는 아동한복은 다 귀엽고,

예쁘게 때문에 어떤 것이든지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은근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과

의외로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이 있기에

다양한 한복들을 입혀줌으로써

어떤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지

봐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아이들보다 부모님들이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시고,

더 좋아하시곤 하시더라구요 ^-^




이렇게 멋진 한복이 있단 말입니다:D


그냥 일반 한복이라고 생각하기보다

하나의 디자인옷이라고 생각하시면

아동한복의 깊이감을 이해하실 수 있겠죠?


왠지 아이들이 입는 한복은 별로

다양하지 않을 것 같다는 편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랍니다>0<


부피가 작아서 많아 보이지 않았던 것이지

아이들도 어른들과 같은 스타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아이와 함께

한복 입는 재미를 즐겨보실 수 있을거에요




사랑스러운 레이스는 실제로보면

더 아름답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봐도 예쁘지만 실제로

봤을때 아이와 정말 잘 어울리는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엄마,아빠가 함께 같은

느낌의 한복을 입고 있기때문에

가족사진을 찍을때도 손색없겠죠?


아동한복은 이처럼 가족의 분위기를

확! 변화시켜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기때문에 아이의 순수한 마음을

담아서 함께 입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지네요~




여러분들에게 아동한복의

다양한 모습들을 설명해 드린다고해도

실제로나 사진으로 한번 보는게

임팩트 있을 것 같았는데요 ㅎㅎ


음... 저는 한복이 좋은 첫번째 이유를

말하자면 어떤 스튜디오, 야외 촬영이던지

조화롭게 예쁘게 입어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아마 여러분들도 다양한 사진들을 보면

어색함 하나도 없이 예쁘지 않나요?


이처럼 팔색조같은 매력이 있는데

사랑스럽지 않고는 못 배길 것 같다고

생각이 문득 들게 되었습니다 ㅎㅎ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컬러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살짝 망설이고 계시나요??^^


이제는 다양한 컬러도 존재하는

베틀에서 누구보다도 아이를

예쁘게 꾸며줄 수 있는 아동한복을

선택해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아이들 마음에 꽃이 필 수 있도록

보다 화사하고, 향긋한 느낌의

한복들이 많이 준비되어있거든요~


멋진 날에 걸맞는 한복으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거워하실 수

있는 뜻 깊은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