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예쁜 여아한복으로 사랑을 전해요.

베틀한복 2016. 9. 21. 15:26




우리 예쁜 아가에게

특별한 예쁜 여아한복으로

사랑을 전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제가 어렸을때는 한복을

입는 날이 굉장히 좋아서

안 입는 날에도 혼자 집에서

한복을 입고 놀았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난답니다~:D


그만큼 아가들에게는 공주님의

드레스만큼이나 예쁘다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것인데요~


과연 얼마나 끈 예쁨들이 있을까요?ㅎㅎ





자연과 함께 여아한복만 두고

찍었는데도 전혀 손색없죠?!


치마색은 동일하게 하고,

위에 저고리만 다르게 입혀도

같은 치마가 맞나 싶을 정도로

또 다른 이미지를 보여준답니다


살짝 바꿔서 입었는데도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것이

바로 예쁜 여아한복의 매력이랄까요?


일상복에서는 보지 못했던 한복만의

곱디고운 빛으로 아이를 꾸며보세용:D





제가 남자 조카는 있는데

여자아이는 없어서 그런지

예쁜 여아한복들을 볼때마다

빨리 조카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되는데요:D


그만큼 여아한복으로 보여줄 수 있는

아이의 러블리함은 다른 옷으로는

대체할 수 없다는 뜻이 될거랍니다


완전 어릴때는 기억이 안나기때문에

그렇게 열심히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저는 ... 돌잔치란 특별한 날에

아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ㅎㅎ






아가들은 어렸을때 부모님과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한 기억이 남을 수 있는데요:D


여아한복만 따로 준비해도

충분히 예쁠 수 있지만 기회가

되신다면 부모님들도 함께

입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지금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는 한복만 보여드리지만 실제로는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도

있기때문에 함께 즐거워질 수 있겠죠?


한복으로 이렇게 큰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을 빠르고,

멋지게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렇게 꼬마 공주님이 멋진

당의가 어울릴 줄 누가 알았겠어요?!


파스텔톤의 다양한 예쁜 여아한복들이

있지만 저는 딱! 전통한복의 FM을

보여주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실제로 보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워낙 요즘 인기있는 스타일들이

많이 변화되어와서 달라질 수 있지만

쉽게 유행을 타지 않고, 시간이 흘러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해요!




분홍빛의 깜찍한 두 볼과

러블리한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예쁜 여아한복이지 않나요?^0^


실제로 다양한 한복들과 비교해봐도

아실 수 있겠지만 원단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실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멋진 한복을 대여로 부담없고,

예쁘게 입을 수 있다면 완전 이득이겠죠


쑥쑥 자라나는 아이에게 여아한복을

맞춤으로 선물하는것도 좋겠지만

저는 대여로도 충분히 아름다울 것 같아요~ㅎㅎ


주변이 온통 반짝반짝 빛날 수 있는

멋진 의상을 초이스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