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남자,여자아기한복이 총집합!

베틀한복 2016. 9. 12. 15:21




말은 총집합이라고 하지만

극히 일부만 보여드리게 되는

여자아기한복과 남자아기한복!


하지만 몇장만 보게되었는데

정말 예쁜 한복이라면 다른걸

딱히 보지 않아도 그만큼

믿음이가고, 신뢰가 가지 않겠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아기한복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봐왔던

모습과 어떻게 다를지 확인해봐요:D





남자아기한복은 함께 어울려

입을 수 있는 전복까지 준비했기에

돌잔치의 기운을 파바박 느껴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여자아기한복은 대충

만들어졌을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다른 의상들을 덧 입어서 더욱

예쁜 아기한복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볼 수 있을거랍니다:D


하나하나 소중함이 뭍어나있어

최고로 빛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선물해줄 수 있답니당 ㅎㅎ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저를 더 행복하게 만드네요:D


역시 아이들에게 어울리고,

보여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는것을 보여주는데요~


아기한복이기때문에 이것저것

꾸며주고싶고, 어떤 스타일을

도전하더라도 너무나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때문에 여자아기한복을

입혀준 보람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실제로 옆에서 지켜봐도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 것은

아닌지 착각을 하게 만들정도니깐요!





귀여운 쌍둥이들이 멋진

남자 아기한복을 입어주었네요:D


혼자 입을때도 분명히 멋있지만

형제가 함께 입으니 또 다른 멋이

배가 되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집에서 조카가 유치원에

한복을 입고 갔는데요 ~


곧 다가올 추석에 대비해서 입은 것

같았는데 그냥 보는것만으로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겁더라구요~


이래서 부모님들이 자식을 키울때

힘들기도하면 행복감을 같이 느끼신다고

하시는게 이해가되었답니다~ ㅎㅎ





사랑스러움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며놔서 그런지 러블리함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특히 여자 아기한복으로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최대치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입혀주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이 공존하는 것 같네요:D


가장 아름답게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공주님의 사랑스러움을

가득가득 담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깜찍한 분홍색과 노란색은

안예쁠 수 없다는건 다들 아시죠?!ㅎㅎ


아가의 환한 이미지와 맞게

푸른빛의 화사한 아기한복을

입어주어서 그런지 주변이

자체발광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만 예쁘게 차려입은게 아니라

부모님들도 격식이 맞도록 고급스럽게

입어주셨기때문에 완벽한 가족의상을

보여주고 있는거겠죠?! ㅎㅎ


남자아기한복과 함께 부모님들도

덩달아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소중한 날에 아이 혼자 멋을 내기보다

부모님들도 함께 낸다면 더욱 행복하고,

활기찬 돌잔치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