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여자아이한복의 폭풍성장 모습.

베틀한복 2016. 9. 9. 15:20





아이들이 무럭무럭 자라겠지만

여자아이한복도 함께 발전하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매일 똑같은 틀과 사고방식에

갇혀서 되풀이하는 한복이 아니라

그때그때의 트렌드와 흐름을

따라가면서 만들게 되는 아이한복은

두말하면 입이 아플정도랍니다:D


베틀만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한복으로 우리 아이를 어떻게

빛내줄 수 있을지 함께 알아본다면

완전 꿀잼이지 않겠어용?ㅎㅎㅎ




아가의 큐트함을 살려줄 한복을

꼽는다면 저는 딱 전통 느낌이면서도

색감을 아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하겠어용 ~^-^


발랄한 아이의 이미지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지않나요?


같은 저고리에 치마를 다른 컬러로

매치해도 완전 또 다른 느낌의

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어른들 뿐만아니라 여자아이한복도

엄청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한복들이

많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D





상큼상큼!

옛날에는 여자아이한복으로

이렇게 많은 스타일들이 있을거라고

상상도 못했었는데 알면 알수록

양파같은 매력이 있다는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당>0<


가끔은 저도 어렸을때 이런 한복을

입어봤으면 좋았을텐데~ 라면서

부러움을 느끼기도 하지요 ㅎㅎ


그래서 매번 여아한복을 볼때마다

나에게도 딸이 생긴다면 공주님처럼

예쁘게 입혀주고 싶다는 상상을 한답니다




의외로 가장 한복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D


저는 뭔가 화려하고, 아이들에게

어울릴 수 있는 드레스 형식을

좋아하시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전통스러운 느낌을 찾아주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셨었답니당 ㅎㅎ


아이들은 금방금방 자라기때문에

가장 예쁜 모습에 많은 사진을

남기지 않는다면 나중에 언제 이렇게

컸는지 추억하지 못하실 수도 있어요~


아이도 그렇지만 부모님들도

좋은 기억에 남으실 수 있도록

함께 한복을 입어보는 것도 좋겠죠?!




어른들이 많이 입어주시는 당의를

꼬마숙녀님이 입어주시니깐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부모님들과 함께 맞춰서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때문에 더욱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여자아이한복을 혼자 입혀도 충분히

멋질 수 있지만 요즘은 함께 추억을

만드는게 핫하기 때문에 같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죠?!


음.. 괜히 저는 입을 시기가 되지 않았는데

괜히 욕심이 나는건 왜일까요 ㅋㅋㅋㅋ



마지막은 공주님의 화려함으로

장식을 해보려고 하는데요:D


귀여운 아이의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퓨전한복이랍니다.


금방이라도 꽃속에서 나온 팅커벨

같은 느낌도 드는 것 같은데용~ㅎㅎ


여자아이한복은 전통부터 퓨전까지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기때문에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고민해서 예쁘게 결정하셨으면 좋겠네요^-^


한복으로 한 층 더 두꺼워진

가족애가 생기실 수 있겠죠?!